
“시니어 대학 학생들이 봄학기, 가을학기 배운 음악 과목을 모아서 송년 축제를 마련했어요”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효사랑 선교회’(대표…

오렌지카운티 장로협의회는 오는 27일(토) 오후 4시 은혜한인교회(150 S. Brookhurst Rd.,)에서 제12대 회장 이사장 이취임식…
경찰관 집무 집행 방해로 보호감찰 중이던 한 남성이 지난 19일 파운틴 밸리 경찰국 로비에서 퇴거 명령을 거부하다 체포되는 과정에서 총기를 탈…
어바인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 ‘호프 센터 포 더 아츠’(HOPE Center for the Arts) 소속 예술가들이 내년 1월 12일부터…
지난 8월 풀러튼에 미주 첫 매장을 오픈한 한국의 대표 햄버거 브랜드‘롯데리아’(Lotteria)가 최근 연말을 맞아 소방국 본부를 방문해 소…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못구해 공기업이.아닌 헌인 직장을 전전해야했다...거의 해마다 우정국에서 수퍼바이저를 권총으로ㅠ살하하고ㅠ자살하는 사건이 있었다..요즘은 경비를 세워서 않생기는지 모르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부패한 집단중 하나가 미쿡 우정국이다...
이건 아무것도ㅠ아니다...지난 선거때 도람통 과 꽁화땅 표를 무더기로 버리고 투표조작도 하고...비리가 상상을 초월한다...거의 다 수퍼바이저 이상차원에서 감행하는데...헌인 뇨자우체부일꾼들이 매월 봉급의ㅜ일부를 흑인 수퍼바이져한테 상납하여서 왜 하느냐고 물어보니까 않하면 타이핑실수나 속도같은 업무상 실수를 빌미로 쫒아낸다고 하여서 우정국 차량정비소에ㅜ일하던 다른 헌인남자가 이걸 고발하였더니 이 남자의 수퍼바이져가 이ㅜ헌인을 업무실수인가 뭔가ㅜ걸어서ㅜ해고를 시켜서 그후에 이게ㅜ기록에ㅜ올라가 일평생 꽁무원이나 다른 직장을
여기저기 요기 조기 고렇고 그런자들 하늘은 이자들을 벌 하실 걸로 난 믿는다..
이름을 보니 타코/부리또 먹는 족들이군요!!!!! 추방하라!!!!!!
연방공무원인가 우체국매니져도...... 아니라던거 같은데.. 우체국도 한번 뒤집어주세요 일론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