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관광 창립 30주년을 맞은 삼호관광(대표 신성균)이 2일 한인타운 본사에서 시무식을 갖고 새해 업무를 힘차게 시작했다. 삼호관광은 여행과 항공권 판매의 선두 업체로서 한인사회를 위한 한층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삼호관광 제공]
US아주투어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2일 한인타운 본사에서 시무식을 갖고 2025년 새해 업무에 들어갔다. 창립 41주년을 맞은 US아주투어의 박평식(앞줄 가운데) 대표와 임직원들이 최고의 여행 상품 제공을 위해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다짐했다. [US아주투어 제공]
춘추여행사 춘추여행사(대표 송종헌)는 2일 본사에서 2025년도 시무식을 갖고 고객 만족도를 최고로 끌어 올리는 종합 여행사로 발돋움을 할 것을 다짐했다. 송종헌 대표(맨 오른쪽)와 임직원들이 새해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약속하고 있다. [춘추여행사 제공]
태양여행사 태양여행사(대표 최선희)가 본사에서 2일 시무식을 갖고 새해 업무를 힘차게 개시했다. 최선희 대표(왼쪽 세번째)는 올해 지점 확장과 지속적인 상품 개발을 통해 한인 고객들이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사로 거듭나자고 말했다. [태양여행사 제공]
유니 굿프랜드 보험 유니 굿프랜드 보험(사장 써니 권)이 2일 LA 본사에서 2025년 시무식을 가졌다. 최선의 대표(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는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유니 굿프랜드 보험이 고객 중심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자고 강조했다. [유니 굿프랜드 보험 제공]
캘코보험 한인 종합 보험사 캘코 보험(대표 진철희)이 2025년 첫 근무일인 2일 윌셔 본사에서 시무식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갖고 2025년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진철희 대표(오른쪽에서 네 번째)와 임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캘코 보험 제공]
“한인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서 조이스 안 시장 재선 시켜요”내년 재선에 도전하는 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은 지난 10일 저녁 부에나팍 로스 코…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는 지난 6일 ‘제1기 국기원 캘리포니아 시범단 오디션’을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는 19일(금)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한인들도 즐겨 찾는 풀러튼의 명물 ‘풀러튼 마켓’(Fullerton Market) 야외 시장이 매주 목요일 다운타운 플라자(125 E. Wil…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오렌지카운티 지부(회장 김지현)는 지난 3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호텔에서 새로운 회장과 임원진 구성을 마치고 …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