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셸 박 스틸 연방의원
▶ “발로 뛰는 선거운동 박차…한인들 꼭 투표 참여해야”

미셸 박 스틸 연방하원의원이 21일 선거 캠프 사무실에서 한인 유권자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한국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 디지탈 사진가 협회 해외지부(지부장 홍달식) 서부지회(지회장 구본강)는 오는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1주일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이 프로그램은 ▲매주 월요일-오전9…
어바인 시는 7일부터 12월 19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4시까지 헤리티지 팍 도서관(Heritage Park Library)…
어바인 시는 오는 11일(화)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대령 빌 바버 해병대 기념 공원(Colonel Bill Barber Ma…
노부모들을 대상으로 선교활동을 해 온 ‘부모님 선교회’(대표 주도진 목사)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이 선교회는 지난 26일 부에나팍 갈보리…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정유환 수필가 
초미의 관심을 모았던 뉴욕시장 본선거에서 조란 맘다니 민주당 후보가 승리하면서 역대 최초의 무슬림 뉴욕시장이 탄생했다. 초박빙 판세로 여겨졌던…

워싱턴 한인복지센터(이사장 김진아)가 지난달 15일 시작된 메디케어 파트 D 연례 점검 및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디케어 파트 D(…

30대 진보 정치인이자 인도계 무슬림인 조란 맘다니(34) 뉴욕주 의원이 4일 뉴욕시장으로 당선됐다. 무슬림이 미국 최대 도시인 뉴욕의 시장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게셍충의 로직은 정말 게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2찍 마가 수준 ㅋ
미쉘박이 있어야 장개덜의 하수인을 때려부술수가ㅜ있다...철의 여인 미쉘박...고..
그래도 20년인가 30년인가 유태인 남자 몸종으로 있다가 갑자기 하원의원이 됐다꼬 머기 커져서 신 니오콘 행새하며 헌궈에 전쟁 일으키겠다고 하는 용 낌보다는 낫다...도데체 무슨 이유로 이십몇년을 유태인 남자 몸종을 하며 의원하겠다꼬 버텼는지도 모르겠고...그동안에 뭐를 가지고 먹고 살았는지도 모르겠고...무슨 헌궈에 정치병이 돌아서 가진 재산 다 탕진하고도 당선 못하고 바보돼버린 무수한 사람덜같은데....이중간첩인지 이북 낌종우니 장학생인지 모르겠는데..용낌은 참 어처구니가 없는 인간이다...
코로나 초기 시절 학교 등교시 노마스크 의무화 게솔. 주민 세금으로 선거비용 쓴거 유죄. 전국 낙태 절대금지 게 소리 추진 주동자. 이 18년은 절대 아님. 백인들 사이에서 살아 남으려고 더 발악 극우로 가벼린 년
넌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