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토리아 이씨 총격 사건 7주 지나도록 아무 조치 없어
▶ “검찰조사 중 행정휴직 처분 내릴수 없어” 주장 불구
가든그로브 코리아타운에 자리잡고 있는 OC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에서 다양한 취미 생활 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
프레드 정 풀러튼 부시장(가운데), 전진택 부회장(왼쪽 2번째), 박현철 이사(왼쪽 4번째) 등 관계자들이 시의회에서 자리를 함께했다.“원주시…
주로 은퇴 한인들로 구성되어 있는 ‘글로벌 심포니 밴드’(단장 장학범, 지휘자 나민주 목사)는 오는 5일(토) 오후 5시 웨스트 애나하임 연합…
비 영리 단체인 ‘아카데미 미션’(Academy Mission, 대표 김삼도 목사)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위치한 스튜디오(8803 Garde…
가든그로브 시는 오늘(4일) 오전 8시부터 저녁 11시까지 히스토릭 메인 스트릿(아카시아 팍웨이&스탠포드 애비뉴)에서 열리는 맛 자랑과 무료 …
한국 유학을 원하는 미국 학생들을 위해 한국 정부가 운영하는 한국 유학 지원 기관이 미국에 최초로 설치돼 운영에 들어갔다. LA 한국교육원은 …
LA 한국문화원은 지난달 30일부터 사흘간 채프먼 대학과 UC 어바인, 문화원에서 민규동 감독과 함께하는 ‘K-시네마 투어링’ 행사를 개최했다…
“일본 정부가 동일본 대지진으로 붕괴된 후쿠시마 원전에서 발생한 핵폐수를 바다에 방류한 것은 윤리적으로 절대 허용될 수 없는 문제입니다.”일본…
남가주 밀알선교단(단장 이종휘)이 주최하는 ‘2024 밀알의 밤’이 이번 주말 사흘 동안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감성적이고 따뜻한 목소리의…
오는 11월 선거를 앞두고 남가주에서도 곧 우편투표가 시작되는 가운데 오렌지카운티 어바인 지역에서 한인 정치력 신장을 위해 뛰고 있는 데이브 …
조 바이든 행정부의 새로운 학자금 융자탕감 조치가 공식화되기도 전에 시행을 막으려는 치열한 법적 공방이 벌어지고 있다.2일 조지아 연방법원은 …
미주 최초 한인촌 파챠파 캠프(Pachappa Camp) 사진전시회가 오는 19일(토)부터 내달 27일(수)까지 40일간 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오는 11월5일 대선을 30여일 앞둔 가운데 민주당 대통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경쟁자인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전국…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건 엘에이에서 벌어진 정신병자 살인사건을 물타기 하려는 미쿡의 견찰 노조의 시도다...엘에이.한곳으 사건을 전국적으로 벌려서 물타기 흐려는거다...지금 헌궈 정치인덜은 다 어디갔냐? 앵디낌 , 영낌, 등등...모두 다 숨었다...이러니.정치인 뽑아도 아무 소용없다...차라리 헌인 옹호 단체를 만드는게.낫다...껌씨덜은 단체와 정치인덜이 벌떼처럼 나와서 문제를 일으켰다..블랙라이브스 메터처럼 코이넌 라이브스 메터도 나서야 흔다..
한인, 혹은 한인 2세, 3세, 실건 좋건 그래도 Korean Community에 직간접으로 연계된 Korean-American을 선거에서 한인들이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뽑아주는 이유는 이렇게 한인커뮤니티에 이슈가 발생했을때 우리를 대변해달라는 이유고 그렇게 할 것을 기대한다. 그들 또한 선거때마다 한인을 내세우며 표를 구한다. 그러나 많은 한국계 정치인들이 중요한 순간에 한인사회를 대변하지 못하고 Paul 시의원은 오히려 타운정부 편이니 개탄할 수밖에 없다. 다음 선거때 어떻게 얼굴들고 한인사회에 와서 지지해줄 것을 호소할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