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달리면서 소아암 환자 도왔어요” [화제] “달리면서 소아암 환자 도왔어요”](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0/30/20251030192033695.jpg)
건강을 위해서 어바인 지역 동네를 달리자는 취지로 결성되어 활동하고 있는 ‘동달모’(회장 김건태)가 올해에도 소아암 환자 돕기 대회에 참가했다…

오렌지카운티 사바나 교육구 홀더 초등학교에서 처음으로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 사무총장 김진섭)가 태권도 교육을 실시한 가운데 …
어바인 시는 커뮤니티를 위해서 공헌한 인사, 그룹, 단체와 비즈니스를 선정해 커널 빌 바버공원내에 마련된 ‘공로의 벽’(Wall of Reco…
오렌지카운티 호남향우회(회장 장정숙)는 내달 16일(화) 오후 5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에서 송년 잔치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갖는…
“해적으로부터 인질을 구출하는 1차 작전이 실패한 후 절망감에서 하나님에게 기도하면서 매달렸습니다”지난 2011년 대한민국 삼호 주얼리호 소말…

LA 한인타운에 수학·과학에 특화된 정규 사립중학교 ‘윈저 아카데미’(WMSA, 4055 Wilshire Blvd. #400, LA)가 지난 …

한국목우서각협회(회장 정기호)와 미주한인서각협회(회장 이애령)가 11월 1~8일 LA 한인타운 리앤리 갤러리에서 서각교류전을 갖는다.가주 의회…
남가주 한인사회 유일의 커뮤니티 재단인 KAF(Korean American Foundation) 주최 제2회 자선 골프대회가 지난 29일 어바…
LA 한인타운 일부를 포함하는 피코유니언 주민의회(의장 박상준)가 공석 중인 일부 대의원 자리를 새로 충원한다. 이번 대의원 모집은 65세 이…
한국 국립방송통신대학교(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이하 방통대)가 해외 학생 모집을 위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0/30/20251030194631695.jpg)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manage/sf/images/main_top/1761887057_main_top_image_0.jpg)

 영원한 청춘 스타 로버트 레드포드 (2) />
영원한 청춘 스타 로버트 레드포드 (2) />
 박수 금지된 성축전극에 보내진 기립박수 />
 박수 금지된 성축전극에 보내진 기립박수 />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이희숙 시인·수필가
이희숙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한미가 관세 협상의 최대 쟁점이었던 총 3,500억달러의 대미 투자펀드 가운데 2,000억달러를 현금 투자하되 연간 한도를 200억달러로 제한…

내년도 오바마케어 보험료가 인상된다. 주별로 차이가 있지만 버지니아는 평균 20%로 예측되고 있으며 메릴랜드에서는 13.4%가 인상된다. 버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본회의에 불참하고 조기 귀국한 데 대해 미국 언론이 곱지 않은 시선을 보냈다.…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물론 작금의 한반도상황이 '망한조선-일제강점-6.25사변'등으로 두동강 병신이되었다지만, 그러나 그간 치유의 방법을놓고 제대로된 처방을 내리지못한 그 책임도 막중할같다. 양심가지고 한번보라! '야합5.18-반일불매-가짜위안부-망한동해- 세비탕진평화통일- 진리똥걸래- 평선생죽이기'등등 동포정서편가르기, 갈라치기가 바보의 갈등해소에 도움되나? 동해가망하자 영남향우회는자취를감추었다. 한반도치유제는'항접DFO'밖에없음을 단언하는바이다.
지금까지 평화,통일 앞세웠으나 아무른성과가 없었다. 간략히언급하면 '이평선생의 컨셉트등 어젠다를 평선생몰래 사용한다면 세상의 웃음거리가될것이다. 평선생 한국바다 검색어: '한국해선포' 그리고 '항접DFO'검색어 '바보당신사랑해요' 여기서 '바보당신'이라함은 특정개인을 지칭하는것이아니라 작금의 한반도 상황이 '바보병신'임을비유한것이라한다. 갈취, 도둑질 사기질등은 당신과 당신의 2세 3세등의 정신세계를 분렬시킬수있으므로 오직 양심적인 인성으로 사람답게 처신하는것이 바람직한것으로본다-
2015년 할렘 한인폭행사건 장소에 제일 먼저나타난자가 최윤희라는 여자이다. 이 여자가 망한동해운동하였다.그가 남긴것은 '할렘한인폭행사건'이며 동해 2세에게알리기가있었다. 이 여자의 민망짓거리 동해 약6개월간대대적으로 광고하다 하루아침에 취소해버리고 한동한 잠적한일일것이다. 호박에줄긋는다고 수박되는것아니다. 평화,통일 앞세우려면 무언가 참신한 어젠다로 감동줄수있어야한다. 이 엄중한 시기에 물에 물탄듯, 술에 술탄듯 이미 다 아는 사기, 거짓 광고에 속을사람없다. 자식들 보기 부끄럽지도않는가?
어디서 듣도보도 못한 '동해운동'이 2008년10월 최진실 자살이후 2009년 2월에 플러싱에 나타나기시작했다. 2005년 3월은 평선생의 독도캠페인원년이다. '평화'앞세우려면 시어빠져 밍밍한 그런말이 아닌 뭔가 참신한해설이있어야 감동줄수있듯, 이제와 '통일'앞세우면 무언가 의미있는 '어젠다'가있어야한다. '망한동해-가짜위안부-야합5.18-사기탄핵'등등으로 갑질하다가 평선생이 '항접DFO'창안하니 화들짝놀라기도했을것이다- 단언하건대 '항접-DFO'없이 통일운운하다가는 망한동해2탄이될것은 자명한일이다. 유엔이 주목하고있다!
투표권도 없는 루저들이 참 별 소리를 다 하고 있네...한데 뭉쳐서 윤뒈지 뽑기에 성공하더니 정치에 재미가 붙은 줄 아네... 일본놈, 미국놈, 뛔놈하던 올챙이 시절이 그리우면 다까기 마시오당과 윤뒈지한테 돌아 가든지.. 뭐눈엔 뭐만 보인다고... 참 쫓아 다니면서 한대씩 줘 박아 주고 싶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