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친, 국제골프학교 사업에 도장 도용…사업 검증 과정서 확인”
▶ 60억원 상당 보증보험 회수…일정 기간 새만금 사업 참여 제한
▶ “민간 자본 사업이라 국고 손실 없고 복합단지 개장 10월 사실 아냐”
(서울=연합뉴스) 골프선수 출신 박세리 씨가 이끄는 박세리희망재단이 박씨의 부친을 사문서위조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 박씨와 부친 간의 법적 갈등 문제가 불거진 것으로 보이며, 조만간 검찰 조사도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11일 대전경찰청 등에 따르면 박세리희망재단 측이 지난해 9월 박씨의 아버지 박준철 씨를 사문서위조 혐의로 대전 유성경찰서에 고소했으며, 최근 경찰이 기소의견으로 해당 사건을 검찰에 송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2024.6.11 [박세리희망재단 홈페이지 캡처. 재판매 및 DB금지]
2024 한국 해군 순항훈련전단(전단장 김동래 준장)이 8일 샌디에고에 입항한 가운데, 교민들과 미 해군 관계자가 참석해 한산도함에서 입항 환…
“한글에는 개성과 특별함이 느껴져요”어바인 세종학당(학당장 태미 김)은 지난 5일 어바인 그레이트 팍에서 열린 오렌지카운티 대표적인 다민족 축…
가든그로브 한의원(원장 정창섭 한방 전문의ㆍ사진)이 OC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113)에 입주해 환자를 진료하고…
비 영리 단체인 ‘굿핸즈 재단’(대표 제임스 조)은 2023년도 개인세금보고 연장기한이 10월 15일로 늦어질 경우 벌금이 부과됨에 따라서 세…
샌디에고 카운티가 101만7,929건의 재산세를 발송했다고 7일 밝혔다. 금액으로는 작년보다 약 5억달러 증가된 90억8,000만달러이다.첫 …
▶ 15·22일 두차례 더 토론 기회오는 11월5일 본선거에서 뉴저지 연방상원의원 자리를 놓고 맞붙은 앤디 김 민주당 후보와 커티스 바쇼 공화…
민주당 텃밭으로 알려진 메릴랜드에서 모처럼 열띤 선거전이 펼쳐지고 있다.연방 상원 선거에 출마한 민주당 안젤라 알소브룩스(Angela Also…
최강 등급의 허리케인이 플로리다 지역을 관통할 것으로 관측돼 이 지역이 10여일 만에 두 번째 허리케인 피해를 볼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7일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말많은 새만금… 아예 개발하지ㅡ말아야……. 개발해봤자 장개덜 유사시 상륙기지… 거기다 미사일 기지나 만들든지.. 대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