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기 국방장관 후보 밀러·부통령 후보 밴스 지지…트럼프는 “가짜뉴스”
▶ 모병 어려움에 군 병력 부족 해소하고 사회통합할 수단으로 주목

2024년 3월 20일 경기도 연천군에서 실시된 한미연합 제병협동 도하훈련에서 미군 장병이 성조기를 세우고 있다. 이번 훈련에는 육군 5공병여단과 5기갑여단, 미2사단/한미연합사단 장병이 참가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가주에서 마리화나는 합법이예요. 부모들은 우리 세대를 이해 못해요”남가주에서 비싼 아파트 렌트비를 감당하지 못하거나 직장을 찾지 못한 2-3…

풀러튼, 부에나팍을 비롯해 OC북부지역 한인 시니어들의 모임인 ‘묵림 사랑방’(회장 박양자)은 가을을 맞이해서 자신들의 인생을 표현한 시와 그…
건강종합기업 ‘하이젠’(대표 임철호)은 남가주에서 11월 건강 세미나를 3차례에 걸쳐서 마련한다.이번 세미나는 ▲11월 17일(월)-가든그로브…
한국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 디지탈 사진가 협회 해외지부(지부장 홍달식) 서부지회(지회장 구본강)는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
일반 마라토너들은 세계 6대 마라톤을 1번 완주하기도 힘든다. 그런데 2번이나 완주한 한인이 있어서 화제다.풀러튼에 거주하는 신유진 씨(68)…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연방하원의원들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은 임시예산안을 표결하기 위해 53일간의 휴식을 마치고 12일 집결했다. 이날 밤 연방정부 셧다…

북버지니아 지역의 주택가격이 치솟으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은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브라잇 MLS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북버지니아에서 싱글 …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이민 절차 전반에 걸쳐 생체정보(biometric data) 수집을 대폭 확대하는 규정 초안을 연방관보에 게재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인간군인이 왜필요하냐~~~~~이제는 인공지능전투로봇 인공지능공격드론 인공지능미사일 등등을 대규모로 제조하는 공장이 필요하지~~~~~앞으로는 인공지능이 전술전략도 지휘하기때문에 장교나 장군도 필요없는 시대가 펼쳐진단다
군에 저질 양아치들만 있으니 문제가 있는 건 맞다. 애들이 부대에서 총기류 훔쳐서 내다 파는데 그 양이 엄청나다. 일반 소총 정도가 아니라 화염포에 휴대용 로켙, 수류탄까지 내다 팔더라... 이런 일은 아무리 노력해도 애들 자체가 바뀌지 않으면 근절되지 않는다.
모변제를 쌩각하고있다는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내 말 안들으면 치겠다고 아니 칠걸 게산하고 하는일 허허참 전쟁이 어떤 결과를 내는지 아는지 결국엔 서민들의재산 생명 삶의질을 망가트리는일 웨엔 별 도움이 안된다는걸 알만도 하지만 이들은 알줄도 알려고도 모르는 저질 바보들이 아닌가...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ㅋㅋㅋ 그게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대갈들이 공화당에 있다는 사실이 이젠 놀랍지도 않다 ㅋㅋㅋ 마가 벌레 당이 된지 오래같네 ㅋㅋㅋㅋㅋ
군 의무복무하면 뭐하나. 어디나 윤석열 같은 족속들이 있어, 병있다고 뻥쳐서 군대빼고 면제되자마자 병의 바로낫는 기적을 체험하는 족속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