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격적인 서울 수복의 날 행사를 재현합니다. 한인 2세들이 많이 참가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카운티 해병대 전우회(회장 정재동, 이사장 심경…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일(19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G…
김영삼 한의학 박사미국에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깊이 있는 학문적 배경과 독자적인 치료…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미주 국선도 연합회(대표 김창옥)는 오는 28일(일) 오후 2-4시 라팔마시 5414 La Palma Ave.에서 미주국선도 30주년을 기념하…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피거머리집단 '윤미향과 이용수,' 그들의 위안부 왜곡역사로 대한민국 역사를 부끄럽게하였다.이들을 엄중처벌하고 그들에게 주워졌던 모든 혜택도 거둬들여야한다. 또한 5.18특별법에 유공자혜택 15년으로 제한하여 혜택기간 2011년에 만료이다. 무기고털어 20대젊은 군인 학살한 시위대는 '국가유공자'가될수없다. 5.18의 근원은 시해범 김재규이나, 反박정희 김영삼 김대중의 한탕치기 영웅심에서 비롯되었다. 박정희 시해범 색출작전 전두환은 시대의 영웅이다. 어지러운정치그때부터 그들로부터 시작되었다. 5.18과 왜곡 위안부 정리 우선!
죄가 밝혀지면 죽은 자의 무덤에 죄를 기록한 비를 세워서 형벌의 대가를 치르게 해야 한다.
구약이 기원전 8세기에 유대인들이 쓴 역사서라는 것도, 예5ㅜ가 그냥 마리아가 로마병사에게 겁탈을 당해 태어난 자라는 것도 우리는 다 알고 있다. 하지만 크리스챤들에겐 그런 진실 따위는 중요치 않다. 그냥 각자의 필요에 의해서 교회와 목사들에게 이용당해지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그런 무심한 자들에게피해를 보고 있는 많은 선량한 사람들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진실인 걸 어찌 부정하겠나?
먼 ㄱ ㅐ소리 기사야... 이딴 수준을 기사로 올려냐?? 정당을 떠나 진실을 밝혀야 원인분석이 가능하고 그래야 대책수립이란게 가능하단다 나이만 처먹은 또 ㅇ꾸 멍아
공작하면 허위 러시아 스캔들에 돈을 대고 꾸미고도 트럼프에게 뒤집어 씐 힐러리 캠프. 이걸 과장해 보도하며 좋아라 했던 외눈의 NYT. 바이든 아들의 랩탑에 외국서 받은 뇌물의 10%는 바이든 거라고 했음에도 그 랩탑 모든 것은 다 조작된 거라고 게거픔을 문 NYT. 정치권도 더럽지만 더 더러운 건 위선적 언론사들. 아무튼 흑묘백묘. 레이건 시절이 참 좋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