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클 이 박사, 한미애국총연 초청 강연회서 주장
마이클 이 박사가 한미애국총연합회가 마련한 강연회에서“5.18은 민주화운동이 아니라 폭동”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 새로운 역사가 이루어졌다. 부에나팍 시가 공식적으로 코리아타운으로 명명에 이어서 인근 프리웨이에 코리아타운 사인판…
비 영리 기관인 ‘코리안 커뮤니티 센터’(KCS, 관장 김광호)는 9월 4일부터 10월 23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KCS …
가든그로브 시는 9월 1일 노동절을 맞이해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센터를 휴무한다고 밝혔다. 거리 청소와 쓰레기 픽업은 하루 연기된다. 이에 대…
부에나팍 시 문화 페스티벌이 오는 9월 27일(토) 오후 4-8시까지 시청(6650 Beach Blvd)에서 열린다. 참석자들은 다양한 국가의…
세리토스, 아테시아, 놀웍 등 중부 지역 한인 시니어들의 모임인 ‘중부 노인회’(MKASA, 회장 김유미) 후원으로 한인 시니어들을 위한 무료…
이재명 대통령이 26일 오후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한화 필리조선소 시찰을 끝으로 2박3일간의 방미 일정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 대통령은 …
재미 납세자를 위한 워싱턴지역 한미 세무설명회가 25일 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소재 워싱턴한인커뮤니티센터 2층 강당에서 열렸다. 약 50명이 참…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한 학교에서 27일(현지시간)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어린이 2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다쳤다.AP 통신과 현지 경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런 기사를 내 보내는 '한국일보'
지난5월22일 '김영삼518특별법 혜택은 15년이므로 2011년도에 종료라했다. NKD의 댓글을보고 이제야 깨달은모양 헐- 무엇보다 '어떻게 해결해야한다'는 어젠다가없다. 과거만 말하면, 가짜위안부, 가짜평화, 가짜통일, 가짜 독도-동해,영일만 석유매장썰과 무엇이다르나? NKD는 수년전 전두환인형가두고 테러등 야만적행각에 전두환업적을 열거하며 '이성을잃지말라'며 '민주앞세워 반민주, 법치앞세워 반법치 518법반대한다'하였다. 모두 어디갔다 오셨나요?
참이런새퀴가 정말질린다 수많은 사람들이 아
우파도 인정한 5.18을 대파들은 폭동이라 한다. 허위 날조로 박근혜를 감옥보낸 윤썩렬을 지지 하는대 대파들.
마이클이, 한미애국총연, 미동부워싱턴해병대전우회, 뉴욕베트남참전유공자전우회, 한미자유연맹, 한미우호증진협회, US훠싱턴한인회 관계자들과 그 가족들 대대로 급살맞아라. 그래야 너희들의 광주항쟁 피해자들의 아픔을 눈꼽만큼이라도 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