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3일 한인문화유산의 달 지정 기념 문화축제 및 제37대 샌디에고 한인회 출범식이 미션베이 힐튼호텔에서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서울시 명예시장 겸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홍보대사인 배우 정준호 씨가 지난 10일 프레드 정 풀러튼 시장에게 ‘경동나비엔’의 혁신 수처리 시스템…
‘페어 하우징 파운데이션’(Fair Housing Foundation)은 내년 1월 7일(수)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부에나팍 엘러스 이벤트 …
“시니어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지면서 장학금도 전달했어요”‘실비치 레저월드 한인회’(회장 스티브 정)는 지난 11일 클럽하우스 CH2에서 300…
샌디에고 경찰국 소속 한인경관 두 명이 샌디에고 시의회에 의해 올해의 경찰로 선정돼 화제가 되고 있다. 두 경관이 올해의 경찰이 된데에는 지난…
![[송년행사 화보] “ ‘손에 손잡고’ 한 해 마무리… 건강과 행복 기원” [송년행사 화보] “ ‘손에 손잡고’ 한 해 마무리… 건강과 행복 기원”](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16/20251216193450695.jpg)
전주고·북중남가주 전주고·북중 총동창회(회장 백규종)의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 14일 LA 작가의 집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송년행사 화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기애애한 송년의 순간들” [송년행사 화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기애애한 송년의 순간들”](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15/20251215195255695.jpg)
LA 러너스클럽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은 13일 작가의 집에서 80여명의 회원과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마쳤다. 2007년 창립된…
한국학교총연합회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이영숙)가 주최한 제43회 장기 근속교사 포상 및 송년의 밤 행사가 140여명의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중고경남중·고등학교 남가주 동창회(회장 예해덕)는 지난 6일 송년회를 열고 동문 및 가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끈끈한 우정을 확인했다…
월남전 참전자회월남전 참전자회 캘리포니아지회(회장 김종식)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LA 한인타운 해피음악원(2426 W. 8th St…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사상 최대 규모의 초고층 주상복합단지가 한인 개발업체에 의해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팰팍…

에어 프레미아의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과 인천국제공항간 취항이 확정된 가운데(본보 15일자 A1면), 에어 프레미아 항공권 가격이 당초 기대에…

내년 1월 1일부터 캘리포니아 전역의 마켓과 식료품점에서 플라스틱 봉투가 완전히 사라진다. 개빈 뉴섬 주지사가 서명한 SB 1053 법안이 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천연가스관을 폭파시키고 미쿡에서 몇배로 비싼 가격에 천연가스를 배로ㅠ날아 사게 만들어 가격 경쟁력을 망가쯔리고 그 결과로 심한 불황에 빠졌다...가만히 놔두면 잘굴러가니까 미쿡에서 차례로 자실을 강요시켜 다 망가뜨린다... 그러니ㅜ돼지가ㅜ날고 독수리가 추락한 것이다..더ㅠ정확한 표현은 돼지가ㅜ난게ㅜ아니고 독수리가 떨어지는 바람에 돼지가 난다는 착각을 흐게 만든것이다..
현재 돼지가 날고 독수가 추락한 근본의 원인은 미쿡이다...미쿡에서 남유럽국가덜을 날지 못하게 환율조종과 이자율조종과 정치적 정책을 강요해 파산시켰다..마치 헌궈도 로태우까지 놔두다가 올림픽 치른후 미쿡에서 견제를 하기위해 양털깍기를 하기위해 양낌을 개똥령 시켜 헌궈의 정치를 거세시키고 경제도 낌땡쭝이가 헐값에 대기업과 은항을 다 팔아먹게 만ㄷ.ㄹ어 미쿡의 노예기업으로ㅠ전락시켜 철저히.감시하며 견제하여 지금 성장률을 6프로에서 1프로대로 하락시켰고..독일도 소련에서ㅠ천연가스를 헐값에 수입하여 유로를 잘 이끌어 가니 미쿡에서
그리스의 근본 원인은 공무원의 수가 무려 10% 가 넘고 연금도 낸 것보다 타는 것이 훨씬 더 많아 시작된 것. 지금 미국도 민주당은 늘 거대 정부를 원하지만 사실 후진국 정책. 사기업이라면 짤려도 벌써 짤려야 할 것들이 우리가 낸 세금을 측내고. 투표 잘 합시다.
좌파 우파중 누가 정권을 잡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다. 개혁이 중요하다. 항상 변화하고 진보적인 정치를 해야 그 나라가 잘된다. 변화를 싫어하고 퀘케한 옛 전통/종교나 중요시하면 옛 중세기 시대나 지금의 무슬람 국가처럼 뒤쳐지게된다. 미국도 변화를 추구하는 정치를 해야 계속해서 세계패권을 유지할수 있을것이다.
콩가루집안 미쿡이 앞으로 어떤 모양일건가는 어느정도는 안보아도 알수있는디 만일 트 가 집권한다면 혼란 혼돈 서로 물고 뜻고 어떠면 죽이고 ....안봐도 비디오라 생각이 드는군요...내가 정신차려 열심히 일하고 번 돈을 요리조리 잘 쓴다면 앞날이 잘 나가지만 요즘 사람들처럼 놀고보자 쓰고 보자 없는돈이라도 카드로 즐기자...라고하니 언제나 빈 털 터리들 고러면서 잘난척 아는척 부자인척 척척척...불쌍한 저질들...ㅉㅉ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