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 지역구만 161석, 단독과반 연속 달성…조국당 12석 ‘돌풍’
▶ 국민의힘 지역구 90석에 비례 19석…’개헌 저지선’ 가까스로 사수
▶범야권 정국 주도권 유지…3년 남긴 尹정부, 국정동력 타격 불가피
손 잡은 이재명·이해찬·김부겸·홍익표 (서울=연합뉴스)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 이해찬·김부겸 상임공동선거대책위원장, 홍익표 원내대표가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 마련된 제22대 국회의원선거(총선) 민주당 개표 상황실에서 방송사 출구조사 결과를 지켜본 뒤 손을 잡고 있다. [공동취재]
어두운 표정으로 (서울=연합뉴스) = 국민의힘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 등이 10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에 마련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개표상황실에서 출구조사 결과를 시청하고 있다. 2024.4.10 [공동취재]
10월 23일을 가주에서 ‘K-진생의 날’로 제정한 가운데 이를 주도한 친한파 샤론 퀵 실바 가주하원의원이 ‘제43회 금산 세계 인삼 축제’ …
풀러튼에 있는 대형 교회인 은혜한인교회(담임목사 한기홍) 부설 은혜 평생교육대학(학감 서성남)이 가을학기를 지난 3일 개강했다.이 강좌는 은혜…
어바인 시는 터스틴 시와 파트너십으로 어바인 센터 드라이브와 월넛 애비뉴 사이의 ‘하바드 애비뉴의 안전 개선 프로젝트’(Harvard Safe…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최)는 9월 29일(월)부터 8주간(2개월) 과정으로 컴퓨터와 스마트폰 강의를 실시한다.초급반은 매주 수요일, 중급반…
자넷 누엔 OC수퍼바이저 사무실은 오는 19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파운틴 밸리 프리덤 홀(16801 Euclid St.,)에서…
도산 안창호 기념관 건립사업을 돕기 위한 특별한 전시회가 LA 한인타운에서 열린다. 베벌리와 웨스턴에 위치한 갤러리 웨스턴(관장 이정희)은 오…
경희대 북미주 연합동문회 골프대회 및 총회가 지난 13일 어바인 스트로베리팜 골프클럽에서 남가주와 샌디에고를 비롯한 미 전역 동문들과 모교 김…
남가주 새누리교회(담임목사 박성근)의 2025년 선교기금 마련 골프대회가 지난 8일 위티어 내로우스 골프장에서 열렸다. 총 75명이 참가한 이…
재미 남가주 이북5도민회 중앙회(회장 조명국)는 지난 8일 LA 용수산에서 본국 이북5도위원회(위원장 정경조 평안남도 도지사) 초청 2025년…
한인가정상담소(KFAM·소장 캐서린 염) 폭력 피해자 지원 부서는 오는 10월20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2025 한국일보 오픈 겸 뉴욕한인골프협회 왕중왕 골프대회’가 지난 11일 뉴욕주 스프링밸리 소재 뉴욕 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한국…
재미이산가족 상봉추진위원회(DFUSA)는 15일 민주당 수하스 수브라마니암(Suhas Subramanyam) 연방 하원의원을 만나 연방 의회에…
꽁꽁 얼어붙었던 가족이민 영주권 문호가 모처럼 풀리면서 이민 대기자들의 숨통을 터줬다.가족이민 문호 모처럼 풀렸다국무부가 최근 발표한 2025…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라도처럼 범죄를 하지ㅡ않으면 끼어주지.않는 도적넘 국가가 돼었구나..창피하다...강간과.살인이.당연한 나라..지금도 라도에는 나체의.뇨자시신이.대낮에.길거리에 버려져 있다...찰스 맨슨과 결혼하는.광신도덜처럼 연쇄 살인범 리죄명이를 몰표한 공범덜...라도와 써울 일부를 핵폭탄으로 쓸어버려야 한다...
이제 아예 대놓고 범죄연대를 하는구나..부정선거다...지난 선거때와 같이 우편투표로 사기쳤다....그리고 장개 뭉가의 졸개덜 답게 헌똥후니와 뭉썩렬이는 자기편을 괴멸시켰다...어처구니가 없구나..이제ㅜ헌궈는 부정선거없이는 선서못하는 병~~신나라가 돼었구나..
국민의힘의 상징인 강렬한 빨간 점퍼가 오늘은 온통 피빛으로 보인다. 이재명과 조국 등 재판이 진행중인 악재에도 야당이 선전할 수 있었던 건, 이들이 훌륭해서라기 보다, 윤석열과 한동훈이 너무 못했다고 봐야 한다. 국민들이 얼마나 윤설열 정부가 미웠으면, 저런 범죄자가 우글거리는 민주당과 조국당을 찍겠나. 윤석열의 장모와 철딱서니 없는 김건희도 표를 깍아먹는데 일조했을 것이고, 처음부터 멀쩡한 청와대를 버리고 용산으로 옮기며 혈세를 낭비한 것도 문제일 것이고, 더군다나 정치 경험 1도 없는 검사가 무리하게 국정을 밀어부친 것도..
정치이전에, 인간적으로 그러면 안되는것이다. 인신감금 8년째 그얼마나 억울하겠는가- 작금의 총선에서 국쪽은 완패하였다. 그러나 탄핵저지선은 지켰다며 안도한다. 의료인2천명늘린다는 터무니없는 디옥백 방탄 정치로 사람이 죽어나가며 수많은환자들 고통속에서도 犬과 찐득한사랑에 미친年넘은 犬이나품고 술이나 쳐마시며 동백아가씨쳐부른다. 죽통쳐날리는 자들이 없는탓이다. 그러나 잔이차면 넘치듯 세월이라는술이 술잔에넘치는것은시간문제이다. 원죄는 망한동해패거리- 그들의 왜곡을덮고 또덮으며 한국바다외면하고 모함한 대가 반듯히 돌아온것이리라-
박근혜가선례를 남겼다. 18대구속에 그를따르던 수많은 보수파 국민들을 외면한선례말이다. 18대가 대구로 내려와서도 박바라기들에게 눈길한번 주지않았다. 팬티먹사는 그렇다하더라도 탄핵의 단추 태블릿의비밀을 해독한 미디어왓치측에도 한마디말은커녕 눈길한번주지않고 그를가까이서 물심양면 도와주었던 최순실은 아직도 인신감금상태이다. 18대가 '태블릿은가짜'라는 말한마디만 하였어도 최씨는 인신감금에서 풀려날수있는 열쇠를 찾을수있음에도- 그러나 18대는 바른길외면하고는 오히려 우회적으로 진짜라며 최순실을 더욱곤경에 더욱 빠지게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