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장 60곳 이상 체인 등 시간당 임금 25% 급등
▶ 한인 프랜차이즈도 해당
▶업계·소비자 “폐업 증가…음식값 추가 인상 우려”
4월1일부터 한인 프랜차이즈들을 포함한 캘리포니아 내 패스트푸드 식당 직원들의 최저임금이 시간당 20달러로 인상된다. 패스트푸드 업소들이 줄지어 들어선 모습. [박상혁 기자]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오렌지카운티 지부(회장 김지현)는 지난 3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호텔에서 새로운 회장과 임원진 구성을 마치고 …
뇌신경과학과 문학의 관계를 연구하는 한인은 거의 없다. 이 분야는 그동안 한인 커뮤니티에서는 다루어지지 않은 영역으로 다소 생소하기도 하다. …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1시까지 일반인과 시니어를…
멘토23재단(회장 김재석)은 오는 18일(목) 오후 6시, 캘리포니아 어바인 소재 로체스터 유니버시티(3 Corporate Park #130,…
“조이스 안 시장 재선위해 함께 뛰어요”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은 오늘(10일) 오후 6-8시 부에나팍 로스컨트리 골프클럽(8888 Los C…
조지아주에서 이민당국에 체포·구금된 한국인 300여명을 태우고 귀국할 전세기가 11일 정오 이륙해 한국으로 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구금된…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도 확정지난 9일 실시된 버지니아 연방하원 11지구 보궐선거에서 민주당 제임스 워킨쇼(James Walkinshaw)…
이스트베이 오클랜드 한인회(회장 정경애)가 주최하고, 오클랜드 코리아타운-노스게이트(KONO, 회장 정흠) 경제특구가 주관한 제6회 한국문화축…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장개뭉가가 양아들로 입양한 쉰썩렬이와 헌똥후니가 트로이 목마다...라도 홍어덜을 마구 데리고 와서 상도 인그덜을 학살한다..
이래도 문제.. 저래도 문제.. 최저임금 올리면 해결되나????? 저임금 노동력 없으면 안돌아가는 비지니스들은 이제 어쩌나... 역시 퍼주기 민주당 덕에 헬리포냐 이제 골로 가는구나
솔직히 켈리에서 시간당 20불로도 살기 힘들다. 최저 임금 올려도 잘 되는 사업은 여전히 잘된다. 이거로 인해 망할 사업이면 어차피 이 기회에 접는게 낫다. 이미 경쟁력이 떨어지는 사업이기때문이다. 앞으로 임금은 더 오를것이고 이에 대처하기 위해 하루빨리 인공지능/로봇화를 하는 사업이 살아 남을 것이다.
인플레이션이 왜 안잡히고 물가는 계속 오르냐구요? 투표잘하세요.
시간당 $200 주기 바란다. 요즘 그거 받아도 살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