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리티코 “사법 리스크로 정치 자금 엄청난 출혈”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해리 임 씨가 한미 시니어 센터에서 상담을 하고 있다.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소셜 상담 등 다양한 프로…

가든그로브 법보선원(선원장 덕일 스님)은 오는 14일 이 선원에서 현대인의 삶을 불교와 심리학으로 조명하는 ‘마음 재 정비’(Mental Re…
오렌지카운티 한인 단체들은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연말 송년 모임을 개시한다. 이들은 연말을 맞이해서 불우이웃돕기, 장학금 전달, 회장 이취임식…
가든그로브 경찰국은 오는 13일 오후 9시부터 다음 날 오전 3시까지 가든그로브 시내 비공개 장소에서 음주운전 및 캘리포니아 운전면허 검문소를…
샌디에고주립대학교(SDSU) 주변에 현재의 3배 이상 주택개발이 이뤄질 전망이다.지역매체에 따르면, 이달 중 샌디에고 시의회가 SDSU 주변에…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클라라 원 대한인국민회 기념재단 이사장
김승연 넥스트증권 대표
성민희 소설·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2일 퀸즈 베이사이드 KCS 커뮤니티센터내 엘리베이터 설치를 위한 뉴욕주정부 예산 200만달러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르면 내년 가을 버지니아주 전역에 350개의 기호성 마리화나를 판매하는 소매점이 생기고 11월부터는 공식 판매에 들어갈 것으로 알려졌다.지역…

트럼프 행정부가 전문직 취업비자인 H-1B 비자 신청자가 ‘온라인 검열’ 관련 업무를 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심사 강화에 나섰다고 로이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비록 동부쪽에 살아도 내가 분기별로 한번씩은 해줘야할일이있어서, 갈수있으니, 절데로 피하지말고 꼭한번 만나서 해결하자.. 진짜로 댓글못본척 넘어가지말고, 내가 너같은 조국을등진 간신배들 청소하는해로 올한해 헌신하기로했으니 아마도 네눔이 1호간신 척결타겟이 될거다.
과연 네눔이 날만나서도 주딩이 놀릴수있는지 너무너무너무 궁금하고. 빠른시일내로 꼭함보자. 근데 너같은 간신들이 꼭 애덜데리고 떼거지로 덤비는데, 용기잇으면 큰문제 만들지말고, 단둘이서 해결하자.
요즘 그렇잖아도 미친눔 하나 패죽일생각에 마침 개뼉다구가 하나 걸려들었네.. 진짜 꼭한번 만나자. 난 버지니아인데. 수고하지마라..내가 찾아가주마..사는데 밝혀주면 빠른시일내로 찾아가주마..일단 사는동네먼저 밝혀보거라. 괜히 쫄아서 거짓말 데지말고..니가먼저 깝친거다..댓글 못본척 넘어가지말자.
YBMaster 입다무리고 있어라 뒤지게 맞고싶지않으면. 말도안되는트집으로벌금을물리는 민주당이 미친거지. 무식하게거품물고지롤하면 너형한테홍수나는날 먼지나게맞고털린다. 조용히해라 걸레같은비렁뱅이야. 너어디사는지동네이름만대라. 형이가서 한번존나쳐발라줄게.
저개새는 절데로 자기자산팔아서 법률비용 내진않을거다. 또 가난한 지지자들 삥뜯어서 충당하려할것이다. 왜냐면 평생을 없는자들 목아지 비틀어서 거부가된놈이기때문에 본인떡값까지도 레드넥들을 이용해서 내게만들것이다. 백인지지자들은 운동화라도 사준다거나, 풀뿌리 돈이라도 모아서 내주지만, 정신병걸린 아시안 지지자들은 주딩이로만 찬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