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스턴 레이크우드교회서 부상 1명… 참사는 피해
11일 총격이 발생한 텍사스주 휴스턴의 레이크우드 교회 밖에 교인들이 대피한 가운데 경찰이 현장 조사를 벌이고 있다. [로이터=사진제공]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래도 범인만 죽고 다른 사람은 피해가 없다는게 경비가ㅜ잘됐다는거다..아니면 남미 뇨자가ㅜ너무 느려서ㅠ그런건지 ..
보면 스페니쉬 예배에 스패니쉬 뇨자가 총을 들고 왔다...이뇨자는 사탄숭배하고 사탄과 결혼한 사탄숭배자며 카톨릭 꾜황의.지령을 받고 테러를 저지르러 왔다..스패니쉬는 대대로 카톨릭이며 테러집단 제수이트의 창시자며 수려인 로욜라도 시패니쉬다.. 이넘의 교리는 신교의 아기덜꺼지.밟아죽이라는거다..딱 맞아떨어진다..
이또한 카톨릭 사탄숭배하는 꾜황의 지시에 따른 제수이트 샅ㄴ숭배자덜이 저지르는 개신교 테러이다...이짓을 유럽에서 수백년하다가 미쿡꺼지 따라왔다.. 가든그로브 수정교회도 이런식으로 당했다...지금 세계 모든 문제가 사탄숭배하는 카톨릭 꾜황이 시키고 있다.. 카톨릭을 죽여야 세계평화가 온다..
하나님께 기도하고 헌금 하고 십일조 하면 복받는다는 가짜 복음으로 개독인들 양성하는 이런 단체는 딱 보면 마가 벌레들 양성소임. 은혜한인교회 태극기부대랑 같은 전두엽 가진 마가 배인 벌레들 집합소
전지 전능하단 하늘은 무얼하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