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광중고…대광중고 남가주동문회(회장 오성남) 송년회가 8일 동문 및 가족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열렸다. 1부 정기총회에 이어 2부 행사에서 이상영^심현식 동문 등에게 동문가족이 제작한 공예품이 증정됐다. 또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로 동문들간 우정의 시간을 가졌다.

경희대…경희대학교 남가주총동문회(회장 박우성)는 9일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100여명이 모인 이날 행사에서 장인숙 신임회장 등 2024년 신임 회장단이 소개됐다. 행사는 장학금 수여식과 공연, 게임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정신여고…남가주 정신여고 동문회(회장 유미숙)는 9일 가든스위트 호텔에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 참석한 100여명의 동문들은 오랜만에 만난 선후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앞서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해의 정을 나누고 있다.

서울대 공대…서울공대 남가주동창회(회장 배재현)는 8일 작가의 집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모임을 가졌다. 7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선 75학번 배재현(75학번) 회장이 연임됐고, 백사훈(72) 차기 부회장과 박운섭 총무(76학번)가 선출됐다.

대일고…대일고 남가주동문회(회장 김양수)는 9일 홀리데이인 롱비치에서 송년모임을 열고 한 해 동안 만나지 못했던 동문들과 회포를 풀며 친목을 도모했다. 동문들을 자기 소개와 함께 동문회에서 준비한 푸짐한 상품을 나눴다. 이날 행사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모교의 발전을 기원하고 있다.

중앙대…중앙대학교 남가주동문회(회장 김경수)는 8일 가든스윗 호텔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120여명이 모인 이날 행사에서 허운동 차기회장이 선출됐다. 2023년 한 해를 빛낸 동문들에게 봉사상과 특별상 수상이 수여됐으며, 동문 자녀들에게 장학금이 전달됐다.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홀인원] 이상원 박사 [홀인원] 이상원 박사](http://mimg.koreatimes.com/200/120/manage/la/images/people/1766111205_people_image_1.jpg)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6.25 참전유공자회와 대한민국 육군협회 등 남가주 지역 향군 단체 연합은 19일 오전 11시30분, 용궁에서 송년 행사를 개최한다. 드레스코…
KYCC13일 윌튼 플레이스 초등학교에서 열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 홀리데이 카니발’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는 KYCC 창립 …






![[업계]](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19/20251219221900695.jpg)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ㆍ시인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퀸즈장로교회가 18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교인들의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사랑의 바구니’ 130개를 소방서와 경찰서, 요양원, 선교회, 그…

워싱턴성광교회(담임목사 임용우)는 18일 한인단체와 소방서‧도서관 등에 총 2만9천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15년째 지역…

트럼프 대통령은 17일 “취임 1년 만에 우리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성과를 이뤄냈다”고 말했다.트럼프 대통령은 동부시간 이날 밤 9시부터 백…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