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9월2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의 중심…
한국의 창작 뮤지컬 ‘프리다: 더 라스트 나잇 쇼’ 공연이 지난 6일 USC 빙 시어터에서 500명 이상의 관객들이 만원을 이룬 가운데 성황리…
한인 아마추어 무선클럽인 ‘LA CQ 클럽’이 하반기 강습을 진행한다.지난해 LA를 기반으로 결성된 LA CQ클럽은 취미생활을 겸해 재난재해 …
지난 1월 사우스 LA에서 열린 제39회 킹덤 데이 퍼레이드에 참가한 김응화 무용단.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
LA한국문화원(원장 정상원)은 지난 3일부터 나흘간 ‘2024 K팝 댄스&보컬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 참가자들은 다양한…
한인들에게도 인기가 높고 잘 알려진 브랜드 의류 체인 ‘갭’과 ‘바나나 리퍼블릭’ 등이 제품의 정가를 부풀린 뒤 마치 대폭 할인해주는 것처럼 …
버지니아 게인스빌 소재 로버트 트렌턴 존스(Robert Trent Jones) 골프클럽에서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LPGA 솔하임 컵…
민주당 대통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 t서부 시간으로 10일 오후 6시 첫 TV 토론을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경찰탓이 아니지요. 시의회와 법원 그리고 검사장이 만든 일들입니다. 경찰이야 그들이 하라는대로 따르는 조직인데 무슨수가 있나요? 공권력을 무력화시키는것이 바로 시정부라는 현실이 무섭게 느껴집니다. 그들이 원하는것이 무엇이든 시민들이 반드시 단결해서 힘을 합쳐야지 무관심하게 놔두면 샌프란시스코처럼 됩니다.
경찰이 아무리 많아도 해결할 수 없는 문제. 이 문제의 근본원인은 노숙자. 이들을 감싸고 거기에 빌붙어 이득을 챙기는 버러지들을 제거해야. 2차대전 때 모범적이고 교육을 잘받은 일본인들을 먼 곳으로 격리했듯 이들을 멀리 땅값 싼 곳으로 보내야. 거기에 개당 만불이면 족한 세드를 만들고 공동 식당, 화장실을 만들면 쉽게 해결될 문제 거기서 갱생이 가능한 사람만 선별적으로 골라 사회에 재 진입시켜야. 민주당 정치꾼들은 위선의 극치.
법이 강해야 되는데...정치인등 인기위주로 솜방망이로 만들었으니... 법을 강하게 돌려놔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