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사진제공=구딸
사진제공=샤넬
사진제공=조 말론 런던
향기가 빠질 수 없는 연말,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패키지까지 화려해 진다. 특별한 일러스트, 시즌을 담은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말 홀리데이 컬렉션, 하늘에서 떨어지는 눈송이 설렘 가득
프랑스 럭셔리 퍼퓸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눈송이, 하늘을 환히 밝히는 불꽃, 밤새도록 춤추는 별에서 영감을 얻은 현대적인 그래픽 디자인의 패키지가 시선을 붙잡는다. 홀리데이 트래블 세트, 홀리데이 시즌에만 판매하는 쥬와이유 노엘 퍼퓸 건은 특별한 연말연시를 위해 꼭 기억해야 할 선물 아이템. 그 외 2023년 12월 말까지 별도 요청 시 세계 최고 조향사들의 서명이 담긴 향수부터 홈 컬렉션, 바디 컬렉션까지 다양한 제품들에도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래핑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구딸,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더한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
파리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윈 포레 도르’ 캔들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마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색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구딸의 오랜 고객에게는 하나의 크리스마스 전통이 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캔들이다.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눈 내리는 겨울 밤, 한 소녀가 발견한 신비로운 책(THE MAGICAL BOOK)'이라는 콘셉트로 구딸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적인 플라워 패턴과 금박의 솔방울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리의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오브제들을 함께 증정한다. 캔들과 같은 향의 '크리스마스 센티드 세라믹 오너먼트'와 미니 캔들, 성냥 등을 함께 구성해 연말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샤넬, 아이코닉한 향수 테마 2023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
샤넬이 선보이는 ‘2023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은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빛내 줄 다양한 리미티드 기프트 세트와 N°5 바디 오일로 더욱 특별한 매력을 보여준다. ‘N°5 홀리데이 세트’는 N°5 오 드 빠르펭과 아이코닉 N°5 향수의 실루엣을 연상시키는 N°5 바디 오일로 구성되어 아이코닉한 N°5의 관능적인 향수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 홀리데이 기프트이다. ‘N°5 홀리데이 세트’는 한정 제품으로 오직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N°5를 즐기는 새로운 리추얼, ‘N°5 바디 오일’도 출시됐다. 250ml 글래스 보틀에 담긴 N°5 바디 오일은 가벼운 포뮬러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매끄럽게 가꿔주는 동시에 N°5의 알데하이드 플로랄 부케 향을 한층 풍성하게 강조한다.
#조 말론 런던, 코롱 출시 더불어 크리스마스 맞이 홀리데이 컬렉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조 말론 런던이 진저 비스킷 코롱을 비롯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파이시하면서도 관능적인 향을 선사하는 진저 비스킷 코롱은 생강, 넛맥, 시나몬, 그리고 버터로 구워 바삭하게 만든 헤이즐넛이 달콤한 카라멜과 어우러지는 향이 매혹적이며, 통카 빈과 바닐라로 따뜻함을 더했다. 크리스마스에 가족이 다 함께 진저브레드 쿠키를 구울 때 달콤한 향기가 온 집안을 가득 채우는 순간을 향으로 표현했다. 이외에도 향기로운 소나무와 생기 넘치는 유칼립투스의 향연의 파인 앤 유칼립투스 캔들과 디퓨저를 비롯한 기프트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별한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 크리스마스 제품 구매 시 리미티드 쇼핑백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제품 포함 2종 이상 구매하면 리미티드 박스 포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박솔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