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녀사냥, 가장 슬픈 날” 주장…기밀반출 37개 혐의 전면 부인 예상
▶ CNN “체포 뒤 지문 날인…머그샷 촬영은 없을 것”…이후 법정에 출석
법원 이동하는 트럼프 전 대통령 차량[로이터=사진제공]
샌디에고 교민들에게 든든한 경찰 고위 간부가 있다. 바로 샌디에고 경찰국 오태근 루테넌트다. 루테넌트는 경찰국장, 부국장, 국장보좌관, 커맨더…
OC한미시니어센터(회장 김가등)는 지난 28일 오전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시니어 센터에서 정기 이사회를 가졌다.이날 정기 이사회 참석 이…
전직 OC샌디에고 평통 회장과 임원들의 모임인 ‘한미통일 한마음 포럼’(회장 조성제)은 지난 26일 풀러튼에 소재한 플래밍 뷔페에서 미팅을 가…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오는 31일(목) 저녁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Street)에서 로컬 고…
토드 글로리아 시장이 미션베이 공원과 주변에 있는 시유지 3개 부지를 장기임대하기 위해 시의회에 잉여토지로 지정해 줄 것을 요청한 가운데, 주…
뉴저지의 한인 정치 1번지로 꼽히는 팰리세이즈팍에서 정치권내 파열음이 일고 있다. 내년 시장 선거를 앞두고 한인 정치인 간의 갈등과 경쟁이 수…
수년간에 걸친 공사로 상습 교통정체구간이 된 버지니아주 타이슨스 인근 2.5마일 길이의 캐피털 벨트웨이 확장 공사가 거의 4년 만에 마무리 돼…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해외 방문 후 미국에 재입국하려던 영주권자들 가운데 입국이 거부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민 전문 연구기관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 재임 기간 경제는 안정됐고,남부국경은 보안이 강화되고,전쟁없는 외교,튼튼한 국방, 원유자급자족완성,역사상 가장 실업률,낮은 인프레이션등 안정된 국정운영을 했다,만약 민주당의 끊임없는 방해,특히 힐러리측 제보만 가지고 러시아 간첩이라고 특별검사를 임명 2년 동안 온가족을 못살게하고 모든 좌파언혼을 동원하여 인격살인을한 좌파들이 이번엔 연방검찰을 동원해 터무니없는 죄목으로 감옥으로 보내려하고 있다.
슬프진 않다. 비장하고 후련하고 시원하다. '범죄에는 징계가 따른다'는 심플한 법칙을 자녀양육에도 적용하는데, 저 걸레같은 저질인간은 예외인가 해서 답답했었다. 그런데 드디어 '범죄자'가 기소되고, 재판이 시작되니 답답함이 해소되고 시원하다. 사필귀정이라는 진실이 실제가 되니 후련하다. 누구든지 법위에 있지 않다는 법의 선언 앞에서 비장하기까지 하다. 또 한편으로 저런 저질인간이 미국의 대통령이었다는 사실이 수치스럽다. 하지만 역사로 서술하고, 판례를 남겨두었으니 앞으로 저런 저질인간의 등장과 만행이 방지될 것이므로 기쁘다.
dkinla 씨 당신은 인생 자체가 미움과 증오군요. 참 나날이 즐겁계
마가 벌레들 ****** 먹사들 병신도들도 같이 깜빵으로 보내자
오해 될 만한 일을 지금 하는가? 선거 후에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