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메트로 ‘혼잡세’ 부과, 밸리·캐년 도로 등 포함
▶ 빠르면 내년 초 현실화
LA에서 출퇴근 시간 교통 혼잡세 부과 대상으로 제시된 한인타운 인근 10번 프리웨이에 차량들이 밀리는 모습. [박상혁 기자]
■ 도산체육관코리안 퍼레이드 1회 시작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도산태권도가 올해도 어김없이 퍼레이드에 참여해 행렬을 멋지게 장식한다.지난 19…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회장 조광세)는 한국의 전통 명절 추석을 기념하는 ‘시니어 음악회 및 효자·효부상 시상식’을 지난 4일 개최했다. 행사…
남가주 아시안정의진흥협회(AJSOCAL·정진협)는 카니 정 조 전 대표의 후임으로 비영리 단체 경영 전문가 다니 K 쓰보이를 공식 선임했다고 …
중앙대학교 남가주 동문회(회장 허운동)는 지난 11일 다이아몬드바 골프장에서 남가주 동문회 총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많은 동…
소캘 러너스 클럽(회장 이상남)이 최근 비숍으로 2박3일의 캠핑 여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핑 여행에는 54명이 참가해 비숍 단풍 하이…
뉴욕시 한인 청소년들의 절반 가량은 자신을 ‘코리안 아메리칸’(Korean American)으로 확실히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시민참여…
2026년도 메디케어 보험 갱신 기간이 지난 15일부터 시작됐다. 매년 이 시기에는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 본인의 플랜을 검토한 후,…
한미 관세 및 무역협상 후속 논의가 급물살을 타는 가운데 한국 정부 각료급 고위 관계자들이 16일 미국을 방문해 미측과 집중적인 협상을 벌였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우회로 다빠지면 로컬 난장판될텐데..ㅉㅉ
이불밖으로 절대 나가면 안되는 HELLifornia! 10번만 호구짓하려는게 아님. 다운타운을 걸치는 101번 5번 60번은 전부 호구당할거임. 조오옷됨.
전문가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다. 개나 소나 전문가란다. 외 아예 홀수짝수제를 하지
그러게요 대안도 없이 혼잡세라니 이건 아예 돈을 강제로 징수하겠다는 이야기인데 메트로는 행정능력이 없는 사람들로만 모여 있는것 같네요. 엘에시도 마찬가지이고. 마크 =발리아나토스라는 사람은 도시공학자도 아닌사람이고 사회운동하던 사람이고 법대 나온 사람이네요
혼잡세를 부과하여 교통체증을 줄일 수 있다는 기대에는 꼭 이 한가지 전제가 충족되어야 함. "대중교통" 출근길에 해당지역 10번 프리웨이 대중교통 있음???? 이러니 캘리포냐 민주당이 욕을 처 먹어도 싼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