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미 지역 한인 목회자 36명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연간 10만 달러(약 1억4천만원)로 대폭 증액하기로 했다.트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모두 진실을 이야기하는데 정말 그렇게될까
목사 말씀이나보게 정치에신경쓰지말고 윤대통령 내보내고- 김정은 이오면 좋겄냐. 개 xx 들아
'우리의소망'이 절실하나 한반도주위 우방국들 '소망'에관심없다. 뉴욕에서 망해버린 동해운동이 한국정치질서를 문란하게하였고 결국 사기탄핵이라는 치명적 사태를낳았으며 사회는 더욱 찐한 좌파세상으로 제작되어갔다.'우리의소망'이 절실한 시국이나 누구하나 고민없으며 여.야 정치계 종교계등등 모두모두 한탕치기에 미쳐있다. 한탕친그들 동해는 오늘도 등따시고 배부른생활로 여유부리며 피터지는 삶의현장에서 몸부림치다 자살하는자들- 고통받는사람바라보며 흐뭇한미소지으며 '국민들은 사기꾼을 선호한다'말이다 사기탄핵패거리와 무엇이다른가
한국이 지금 망해가고 있는데, 종북이나 좌빨이니 헛소리하는 당신들은 그냥 가만히 있어라. 한국경제가 지금 망가져가고 있는데, 윤석열이 지금 여기서 한가하게 미국 들러리설 일은 아니지. 자기주체정신이 그렇게 없어서야 집안이 풍비박산이 나든, 와이프가 레이프를 당하든 자식이 굶어죽든 아랑곳하지 않겠다는 건가? 나도 미국사람이지만 미국 위정자들은 한반도에서 사단이 나도 좋다는 속셈이 있지 안을까? 아마 경제살리는데 유리할 걸?
민주선거로 당선된 대통령을 퇴진하라는 것은 국민을 모욕하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