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29 당시 타운지키다 희생 이재성군 모친
▶ 이정희 여사 30년만의 본보 단독 인터뷰
LA 폭동 당시 한인타운을 지키려다 숨진 고 이재성군의 부모는 30년 만에 가진 본보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아들의 숭고한 죽음이 앞으로도 헛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친 이영희씨와 모친 이정희씨가 지난 4일 포레스트론의 아들 묘지를 찾아 헌시가 새겨져 있는 동판을 정성스레 닦고 있다. [박상혁 기자]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전문직 비자 수수료 인상 포고문에 서명하는 트럼프 [로이터]미국 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10만 달러(약…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릭 카르소도 이민자로 부자가 된사람이지만 돈만 아는 졸부는 아닙니다. 그로브를 만들어서 엘에이를 좋은 도시로 만들도록 일조 했지요. 엘에이 를 그로브 같은 좋은 도시를 만들었으면 합니다.
Rick Caruso 를 LA 시장으로 !
Rick Caruso 가 그 여자를 제치고 앞서고 있네요! LA 폭동을 정당화 미화시킨 그여자 절대로 LA 시장 안되도록 LA 한인들이 똘똘 뭉쳐서 한인의 힘을 보여 줘야 합니다!
아직도 그날의 모습들이 생생하다. 미국 마켓도 들어가기를 무서워해서 장사 못하는 흑인 동네에 묵숨걸고 들어가서 장사하던 리커 업주들과 한인타운 가게들 불타는 모습이 티비에 나와도 경찰들은 개입하지 않고 시위현장을 둘러싸고 약탈이 끝날때까지 기다리던 모습이 선하다. 그때 한인리커 방화된것이 "기적" 이라고 말하더 정치인이 지금 엘에이 시장 시장후보 1순위이다. 초록은 동색이다. 변을 먹어봐야 변인줄 아나? 정신차리고 투표해야 하는이유이다.
뭉치면 살고 흣어지면 죽는다는 평범하면서도 절실한 이민사화 고런데도 흣어져 쌈박질하는걸 여기저기서 보니 정말 안타까울뿐입니다...가신분 있으신분 모두 하늘이 보호하실겁니다, 있는동안 맘펀히 건강들 하시길 오늘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