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셸 박 스틸·영 김 연방하원 한인 의원 2명
▶ 바이든 행정부에 촉구

미셸 박 스틸 의원

영 김 의원
























정숙희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명숙 수필가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 자동차·주택 보험료, 공공요금 인하뉴욕주가 무상보육 확대와 임차인 보호, 공공요금 규제 강화 등을 올해 주요 역점 정책으로 정하고 뉴욕주민…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3일 “소말리아든 어디 출신이든, 귀화 이민자 중 우리 시민들을 상대로 사기를 쳐 유죄 판결을 받으면 시민권을 박탈할…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잽머니라면 영혼까지 팔아 처먹을 영김 미셀 박 스틸. 왜 돈없으면 모금이라도 좀 해줄까??? 친일파 년들
jilupark 종전선안 안하면 계속 미국 바짓가랭이 붙잡고 무기 매년 수조 구입하면서 로비하면서 미국에 알랑방구 뀌면서 생계형 군수비리니 말 같지도 않은 개 소리 지꺼리면서 똥별들이랑 자칭 보수 국짐당은 대선때만되면 북풍 같은 벼 신 같은 짓거리하면서 색깔논쟁 하려고 하는거... 너같은 벼 신 빼고 다 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 같은 놈 ㅋ
종전선언 박근혜 시절에는 찬성하던 것들 이젠 반대하는 아주 더러운 미셀 스뎅 박과 영 낌
미셀박 스틸 영김씨! 미국정부 시다발이 고마하고 너네들 지역구를 위해 열심히 일이나 하세요. 한국정부로 부터 호봉을 받아 먹었으니 한마디 해보겠다고? ㅉ ㅉ ㅉ
간단한 예로 살인 전과 5범과 협상을 해서 더 이상 살인을 안 저지르고 잘 살아 보겠다는 넘들과 화해가 될것 같은 환상 속에 사는 자들이 너무 많은게 문제이지요.일본과 더구나 중국도 마찬가지이기에 북한은 속에서 곪아 터져서 붕괴가 없이는 타협의 대상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