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내대표 “직무수행 우려”, 黨일각 “상황 극에 달해”…체니 물러설 기미 없어
“커뮤니티를 지키는 든든한 발걸음을 내딛으며, 한인사회의 안전과 자부심을 함께 전하겠습니다” 오는 10월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
아이비리그 소속 8개 대학 가운데 유일하게 한국어 프로그램이 없었던 다트머스대가 올 가을학기부터 한국어 수업을 개설했했다.다트머스대 교지는 아…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채규황)의 2025년 가을 가족 야유회 행사가 지난 27일 부에나팍 랠프 클락 공원에서 250여 명의 동문과 가족…
한미동맹협의회(총재 조현식)가 지난달 27일 샌피드로에 정박 중인 역사적 수송선 ‘SS 레인 빅토리’호 앞에서 청소년 평화·자유 교육 행사를 …
지난해 코리안 퍼레이드에서 해병대 행렬이 보무당당 행진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강인한 정신과 단합된 힘으로, 해병대전우회가 퍼레이드를 밝힙…
연방의회에서 임시예산안 처리가 불발되면서 1일 연방정부가 셧다운(일시적 업무정지)에 돌입했다.셧다운은 의회가 연방정부 운영에 필요한 예산 법안…
저소득층의 주거 안정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제도가 ‘하우징 바우처(Housing Voucher)’다. 이 제도를 활용하면 수혜자는 임대료의 전액…
연방 정부가 4년 만에 불체 청년 추방유예(DACA) 프로그램의 신규 신청을 다시 허용할 계획을 밝혔다. 지난달 30일 LA타임스 등에 따르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야 이미 아는 정신이상 차별 주위 거짖말 쟁이라 하지만 공화당 의원님들의질이 영 말이 아니며 소수긴하지만 미 궁민의질도 이래가지고 미쿡이 지구를책임질만한가를 묻고싶군요....ㅉㅉㅉㅉ
체니는 트럼프당이 된 공화당에서 제명되거나 리더쉽에서 밀려나는 것이 '영광의 훈장'이라는 사실을 얼마 있지 않아서 발견할 것이다. 체니를 몰아내는 공화당은 건강하고, 분별력있고,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정상적인 정당이 아니기 때문이다. 굴신하는 놈들, 보신주의에 빠진 놈들, 간신들이 모여 사당화한 붕당을 지지하는 유권자는 늘 소수일 것이다. 공화당은 체니를 몰아냄으로써, 수권정당으로서의 기초를 스스로 무너뜨리고, 자멸하는 멍청한 선택을 하길 바란다. 그래야 굴신보신간신들을 몽땅 다 모아서 한꺼번에 걸러낼 수 있다. 늘 2등하거라.
gizmo 씨 의견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바이러스 전파로 국민들이 죽어가도 자신의 재선에만 열올리고 지금도 결과에 승복 하지않고 백인 우월로 미국을 분열시키고 세금 한푼 않내고 인
체니를 물러나게할 정도의 공화당이라면, 국민은 공화당을 물러나게할 정도일 것이다. 부시의 말대로 공화당은 멍청한 자들이 모여서, 멍청한 결정을 하고, 멍청한 결과를 얻을 것이다. 6번이나 개인사업에서 파산한 실력으로 국가를 파산지경까지 몰아간 트럼프를 멍청한 공화당 지지자, 복음주의자들 이외에는 지지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현재 공화당은 쓰여진 글을 읽지 못하는 문맹처럼, 바닥정서를 읽지 못한다. 2016년에 300만표 2020년에 700만표를 지고, 2024년에 천만 밀레니얼이 새유권자가 되는 사실이쓰여진 글이다. 못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