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틀랜타 총격 설문 ‘코로나에 대한 복수’
▶ 인종증오 폭력 부추겨
21일 워싱턴 DC에서 한인 등 주민들이 인종증오 폭력 규탄 시위를 벌이고 있다. [로이터]
제37대 샌디에고한인회장의 후보등록신청이 지난달 27일 마감된 가운데, 후보자가 나타나지 않아 앤디 박 회장의 연임이 사실상 확정됐다.제37대…
‘북한 청소년 자전거 보내기 운동’을 하고 있는 ‘통일 3000재단’(회장 김재석)은 지난달 22일 샌프란시스코 골든 게이트 브릿지를 출발해서…
제13회 국궁축제가 지난 달 27일 대한정(사두 김헌구) 밸리센터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한인들과 주류사회인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
이달 순회영사업무가 오는 16일(목) 오전 10시-오후2시(12-1시 점심시간 제외) 한인회 행사장에서 열린다. 예약은 받지 않으며 번호표는 …
조만철 정신과 전문의(남가주 한인 정신과 의사 협회 회장)가 오는 4일(토) 오후 2-4시, 11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2시 …
지난해 코리안 퍼레이드에서 해병대 행렬이 보무당당 행진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강인한 정신과 단합된 힘으로, 해병대전우회가 퍼레이드를 밝힙…
청소년 봉사단체 파바월드(회장 명원식)는 지난달 27일 브레아 시빅센터에서 2025년 리더십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온·오프…
음악애호가들이 뭉쳐 만든 비영리 음악단체 ‘라크마’(LAKMA·Los Angeles Korean-American Musician’s Assoc…
오렌지카운티 샌타애나의 바우어스 뮤지엄에서 오는 10월5일 열리는 아시안 미드-오텀 페스티벌에 이정임 무용단이 초청돼 특별 공연을 펼친다.이 …
남가주 배재코랄과 남가주 이화여고 동창합창단이 공동으로 마련한 2025년 배재 이화 음악회가 지난 27일 LA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성대하게 열…
퀸즈 플러싱에 80억 달러 규모의 초대형 카지노 설립 프로젝트가 현실화될 가능성이 한층 높아졌다. 뉴욕주게임시설입지선정위원회(Gaming Fa…
최근 미국 여권 연장을 온라인을 통해 신청하려다 비공식 사이트에 접속해 피해를 입는 사례가 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서번에 거주하는 …
연방 정부가 4년 만에 불체 청년 추방유예(DACA) 프로그램의 신규 신청을 다시 허용할 계획을 밝혔다. 지난달 30일 LA타임스 등에 따르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어차피 이 지구땅에서 사는 100프로의 모든 인간들은 인종차별~~ 인간차별주의자들이고~~~~~유기물인 모든 생물들도 마찬가지지~~~모든종자들의 자기보호 보존본능이라고 볼수있겠지~~~모두가 평화로운 무릉도원이나 유토피아는 있을수도 없고 있었어도 안되는것이다~~~음과 양이 붇딛쳐서 적당히 긴장감을 조성해서 세상이 흘러가는것이 우주의 조화라고 본다
일부 백인들은 자신들이 늘 우위에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이들이 백인우월주의라는 샛길로 빠져나갈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계층이다. 정상적인 지도자들은 피부색, 성, 소득, 출신, 종교... 등과 상관없이 인간은 평등하고, 행복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을 깨우치도록 돕는 일을 할 것이다. 트럼프는 거꾸로 이들이 백인우월주의로 빠지는 길목에 서서 길을 안내하였다. 목적은 각종 자기유익에 있다. 그래서 나라를 분열시키고, 대선패배 후, 지금도 그 계층을 먹이고 있다. 이 자는 사악하고, 국민은 멍청하다. 그러나 시대는 그들의 편이 아니다.
여기 트럼프지지자들도 같은생각인거 안다. 백인들 뒤나 햝아먹는 한심한 인간들. 줏대없는 종자들.
틀림프를 지지하는 마가교 한인신자들은 이런 동양인 차별에 대한 우려가 제기됬을때 중국인들을 겨냥한거지 우리 한인들은 괜찮다 그랬지. 봐라. 이들이 우리 국적이 뭔지 물어보고 총을 쏘냐? 동양인 혐오 사건중 단 한 사건도 너 중국인이냐 먼지 물어보고 차별 안했다. 이 백인 보수들은 이번 기회에 여태까지 갖고있던 동양인 깔보기식을 행동으로 나타내는것이다.
일제침략시기에 물론 왜넘들도 밉지만 더악랄하게 한국인을 괴롭힌것이 바로 일제앞잽이,소위 밀정들과 순사 보조원들 이런자들이 더욱 날뛰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