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환 요건 충족할 서명 확보 관측 속 공화-민주 정파간 대결 양상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로이터=사진제공]
“커뮤니티를 지키는 든든한 발걸음을 내딛으며, 한인사회의 안전과 자부심을 함께 전하겠습니다” 오는 10월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
아이비리그 소속 8개 대학 가운데 유일하게 한국어 프로그램이 없었던 다트머스대가 올 가을학기부터 한국어 수업을 개설했했다.다트머스대 교지는 아…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채규황)의 2025년 가을 가족 야유회 행사가 지난 27일 부에나팍 랠프 클락 공원에서 250여 명의 동문과 가족…
한미동맹협의회(총재 조현식)가 지난달 27일 샌피드로에 정박 중인 역사적 수송선 ‘SS 레인 빅토리’호 앞에서 청소년 평화·자유 교육 행사를 …
지난해 코리안 퍼레이드에서 해병대 행렬이 보무당당 행진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강인한 정신과 단합된 힘으로, 해병대전우회가 퍼레이드를 밝힙…
퀸즈 플러싱에 80억 달러 규모의 초대형 카지노 설립 프로젝트가 현실화될 가능성이 한층 높아졌다. 뉴욕주게임시설입지선정위원회(Gaming Fa…
최근 미국 여권 연장을 온라인을 통해 신청하려다 비공식 사이트에 접속해 피해를 입는 사례가 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서번에 거주하는 …
연방 정부가 4년 만에 불체 청년 추방유예(DACA) 프로그램의 신규 신청을 다시 허용할 계획을 밝혔다. 지난달 30일 LA타임스 등에 따르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항상 자기가 한 범죄행위들을 남한테 그대로 프레임 씌우는게 민주당 인사들 특기임. 개빈뉴섬 완전 이율배반, 내로남불의 전형임.
사사건건 트럼프 걸고 넘어지는 wondosa.. 트럼프한테 아부하다 팽당했나? 한국일보 읽고 댓글 볼 때마다 핵심에서 벗어난 wondosa.. 정말 거슬리네.. 나만 그런가..?
블루 스테이트에서 트 가 왜 나오죠? stay at home 해놓고 파티에 가고 그러더니. . .지잘못 모르고. . .ㅉ ㅉ ㅉ
민주당 지지세가 강한 캘리포니아주에서 정파 대결로 가면 민주당 승리겠네요. 누가 소환 운동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승리전략은 아닌걸로 보여요. 개인적으로 뉴섬이 소환을 당해야할정도로 잘못한게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난 무당파이고 트럼프 쑤 뤠 기 싫지만 개빈 뉴섬 퇴출에 강력 동의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