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 2세 폭행피해 사건, 타운단체·정치인들 공분
▶ 한인회 등 적극대응 나서
25일 가든그로브에서 아시안 정치인들이 인종증오 범죄 척결을 촉구하는 집회를 갖고 있다. [박상혁 기자]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1시까지 일반인과 시니어를…
오렌지 아카데미’는 7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6시까지 5주동안 플래센티아에 있는 오렌지 중앙 교회(102 S. Brad…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버지니아 주민들의 대다수가 데이터센터 건설에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규제를 완화하고 세금 혜택까지 제공할 경우 반대 여론은 더욱 증가했다.…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유색인종들아! 스스로 무장해라. 호구 잡히지 말고. 총은 아니더라도 연장하나는 갖고 다녀라.. 맨날 얻어터지니 계속 쳐 맞고 다니는 거야...
흑인 청년중 상당수는 아침에 집을 나서면서 '오늘 무사히 돌아올 수 있을까'에 대한 생각을 한다는 기사가 생각난다. 이제 아시안들도 그 생각을 하게되었다. 트럼프가 노골적인 분열정책과 적나라한 차별정책으로 멕시칸들을 '강간범과 범죄자'로, 아시안들을 '차이나 바이러스, 쿵후 바이러스'로, 그리고 백인 우월주의자들을 '아름다운 사람들, 사랑한다'고 지껄이는 것을 명백히 보았다. 무색인종 트럼프를 유색인종들이 단합해서 고소, 처벌하고, 중단시켜야 한다. 미국은 무색인종(=백인)들의 범죄에 눈감고, 무고한 유색인종들을 희생시켰다.
ㅈ 됬다 ㅠㅠ
미국에서 30년 넘짓 살았어도 인종차별이 존재한다는것만 알았지 실제 당해본적은 한번도 없었다. 헌데 트럼프 정부 시작되면서 은근히 따가운 눈총을 받기 시작하는것을 느꼈다. 트럼프 전까지는 인종차별을 하면 'Hate Crime' 으로 분류되 형량이 쎘기때문에 삼가하던 백인들이 트럼프가 몸소 차별을 행하므로써 이젠 노골적으로 하기시작한다. 이런 국민정서를 바꾸려면 꽤 많은 시간이 흘러야할것이다.
트럼프의 인종차별정책으로 수많은 이민자와 그 가족들이 고통을 받고 있는 실정.두번다시 그러한 자가 대통령으로 나타나지 말아야 할텐데,아시안이면서 자신이 백인인줄 착각하고 있는 자들 에휴 통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