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칭챙총’ 등 비하 발언, 인터넷 게시판서 공분

한국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 디지탈 사진가 협회 해외지부(지부장 홍달식) 서부지회(지회장 구본강)는 오는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1주일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이 프로그램은 ▲매주 월요일-오전9…
어바인 시는 7일부터 12월 19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4시까지 헤리티지 팍 도서관(Heritage Park Library)…
어바인 시는 오는 11일(화)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대령 빌 바버 해병대 기념 공원(Colonel Bill Barber Ma…
노부모들을 대상으로 선교활동을 해 온 ‘부모님 선교회’(대표 주도진 목사)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이 선교회는 지난 26일 부에나팍 갈보리…

11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자동차 축제 ‘LA 오토쇼’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LA 컨벤션센터에서 대대적으로 열린다. 전 세계 …

파바월드(대표 명원식)는 지난달 31일 캘리포니아 컨트리클럽에서 2025년 파바월드 펀드레이징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했다. 130여 명의 후원자…
KAMA USA 시니어모델협회(회장 백은경)가 오는 8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LA 한인타운 윌셔와 후버 코너에 위치한 컬…
LA 한인타운에 수학·과학에 특화된 정규 사립중학교 ‘윈저 아카데미’(WMSA, 4055 Wilshire Blvd. #400, LA)가 지난 …
한국목우서각협회(회장 정기호)와 미주한인서각협회(회장 이애령)가 11월 1~8일 LA 한인타운 리앤리 갤러리에서 서각교류전을 갖는다.가주 의회…
        
    






![[조선갈비]](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03/20251103163421691.jpg)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정유환 수필가 
이영태 / 한국일보 논설위원 
이육사 
옥세철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11월4일 본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뉴욕일원 주요 한인단체들이 2일 한인상점들이 몰려 있는 퀸즈 노던블라바드 156가 머레이힐 샤핑…

거의 매일 총기사고가 발생하고 있지만 미국에서 총기는 쉽게 손댈 수 없는 ‘뜨거운 감자’다. 연방법은 약물 사용자에 대한 총기 소유를 규제하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타결한 무역 합의의 일환으로 중국이 한화오션의 미국 자회사에 부과한 제재를 철회할 가능성이 제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여기 댓글단 사람들은 왜 이리 세상경험없는 바보같은 사람들이 이리 많나 걱정된다. 나도 미국의 각주에서 오래 살었지만 많은 흑인들은 아시안들이 자기들보다 경제적으로 안정됐기 때문에 잘시를 해서 해치려고 하고 괴롭한. 특히 DMV에서 전입신고를 받는 사람은 많은 경우 흑인인데 옆에 백인들이 없으면 노골적으로 이유없이 딴지를 건다. 한인이 영어를 못하거나 서류를 준비안해서가 아니다. 슬픈 현실이지 죄없는 한인을 비난하지 말라.
이래서 you need to speak the PROPER language. 분명히 말도안되는 영어 지꺼리고 준비하란 서류 재대로 준비안했을거고 그거 태클걸다 한마디 칭이나 총이나 했겠죠? 그걸듣고 가만안있었을탠내 나같음. I would've said F어Q 유 뻐킹 water melon fried chicken eating 멍끼 니걸! How much you getting paid standing here being security guard? 뻐킹 8 an hour? I make that in a second! 비아아아아치~
보고듲지못한 밎기지않고 말도안도않되는 일들이엄청많이있음니다. 피해자애개 더상처되는 무심한말 삼갑시다. 충분히신빈성있는 클래임 임니다. 검은분들 파워가업청나지요. 해당 CHP 물론, assemblymember's office 전화해서 컴플래인 파일하고, 각 뉴스스태이션, 기자들, 등등. 절대가만있음안됨니다.
믿기지 않는 내용이네요. 객관적인 사실 확인이 필요할듯하네요
이것이 사실이라면.데이빗류 시의원 모 하고 계십니까?이런거를뿌리 뽑으셔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