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는 어쩌다 비뚤어진 가치관을 갖게 됐나’ 조명
▶ 출판사, 높은 수요·인기 고려해 2주 앞당겨 14일 출간

지난 8월 미국 1호 매장을 풀러튼에 오픈한 한국의 대표 햄버거 브랜드 ‘롯데리아(Lotteria)가 최근 풀러튼 경찰서를 방문해 경찰관들의 …

올해 남가주 한국학원 역사문화캠프가 3월 21일 리버사이드 침례교회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준비위원장인 한보화 교장(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을…
라팔마 시와 EDCO는 2월 28일(토)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워커 중학교(8132 Walker St.)에서 퇴비 배부, 문서 파쇄 및 전…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내년 1-6월까지 매달 1, 3째주 금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11시까지(단 1월만 1, 9, 23일 미팅)…
‘웰빙’, ‘웰다잉’을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비 영리 단체인 ‘소망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는 LA 케어교실에서 참가자를 모집한다.이 소망 …

LA 러너스클럽(회장 대니얼 임)은 지난 1일 새해맞이 그리피스팍 등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회원 30여 명은 쏟아지는 비 속에서도 그리피스팍…

미주한의사총연합회(회장 조본환·이사장 서영수) 송년회가 지난달 14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란시스코 김 캘…
“캔자스시티는 삶의 속도와 기회의 균형이 잘 맞는 도시입니다. 제2의 인생을 시작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죠.”29일 본보를 방문한 문경환(61…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지난 16일 용수산에서 창립 14주년 기념식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LA 평통(회장 장병우) 통일전략분과(위원장 이정현)는 지난 27일 형제갈비에서 상견례 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서는 위원 간 교류를…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1/05/20260105172348695.jpg)
















윤경환 서울경제 뉴욕 특파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옥규 수필가
홍병문 / 서울경제 논설위원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이희숙 시인·수필가 
▶마두로, 브루클린 구치소 수감⋯ 오늘 정오 맨하탄 법정에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3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의 안전가옥을 급습해 그…

워싱턴 DC의 2025년 범죄율이 전년도 대비, 큰 폭으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워싱턴 DC 경찰국(MPD)에 따르면 살인 사건은 전년대비…

눈을 가리고 수갑을 찬 채 압송되는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의 모습. 트럼프 대통령이 3일 트루스소셜에 공개한 것이다. [로이터]미국…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책서평을 보니 별 5 중 2개반, 영문학전공 한뒤 임상심리 하고 정신분열증 관찰로 MD가 아닌 PhD를 따고 수입이 없었다네요. 책이 잘팔여 한몫 잡길 바랄 뿐, 뉴욕부룩클린 가난한 부자동네서 돈 번 사람들 스토리가 그기서 그길뿐....도날드 트럼프는 진흙탕서 용났지. 이 조카 아버지, 자기 형이 알콜중독으로 망가진 걸 보고 술은 입에 대지않는 도날드 트럼프...유대인 사위와 결혼시킨 딸 이방카 가방에는 항상 성경책이 있다나....이런 이야기들은 이책에 안나온다고 하네요...
힐러리와 트럼프 중 차악을 선택했던 2016! 2020 선택, 미국민 의식수준이 보여줄 것
건축 마피아였던 자기 아버지가 남겨준 재산은 딱 5년만에 다 날려먹고 뉴욕의 소문난 악질 변호사와 손잡고 무려 4천번 이상 고소고발로 서민들의 돈을 갈취해 부자가 된 트럼프. 은행 뱅커들과 짜고 거액을 대출받고 곧바로 파산을 해서 돈을 짤라먹는 방법으로 무려 18번을 파산해서 모은 수백억원. 평생을 사기치며 살아온 인생. 저런걸 대통령으로 뽑은 멍청한 백인들. 미국의 마지막 대통령이 될거라던 예언이 맞아 떨어지고 있다
f9feonly 님 제가 무식 하여 그런데, 바이든 관련 하여 부정축재에 대한 판결문이나 , 고소장 카피를 링크 하여 올려 주시면 안된나요? 어느 여배우 처럼 내가 살아 있는 증거다 말고 팩트에 의거 하여 하나 올려 주시기 바람니다. 유튜브 링트 빼고요!
정치경험 전혀없는 장사꾼을 미국 대통령 자리에 앉친 최악의 결과.. 뭐 이런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