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의회, 경미 사건 담당 ‘비무장 대응팀’ 신설안 통과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홀인원] 이상원 박사 [홀인원] 이상원 박사](http://mimg.koreatimes.com/200/120/manage/la/images/people/1766111205_people_image_1.jpg)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6.25 참전유공자회와 대한민국 육군협회 등 남가주 지역 향군 단체 연합은 19일 오전 11시30분, 용궁에서 송년 행사를 개최한다. 드레스코…
KYCC13일 윌튼 플레이스 초등학교에서 열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 홀리데이 카니발’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는 KYCC 창립 …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ㆍ시인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퀸즈장로교회가 18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교인들의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사랑의 바구니’ 130개를 소방서와 경찰서, 요양원, 선교회, 그…

워싱턴성광교회(담임목사 임용우)는 18일 한인단체와 소방서‧도서관 등에 총 2만9천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15년째 지역…

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은 21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더 일찍 내렸어야 했다”고 말했다.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저도 여러분들과 공감임니다. LA서만30년넘개살았는대,저도한번도 불러서도움받아본적이없음니다. 1시간넘개기다려도 아예오질않은적, 코트갔는대 판사놈앞에서 거짖말한놈, 등등. 한번은 부모님 리커에서 강도와총쌈했는대, 때거지로몰려와서 조사한다며 허락없이 담배며, 물건을 지들맘대로 처먹고마신것, 대다수가 백인들인거보십시요. 엄청거만함에, 지들이무슨 신처럼생각하고 시민은개돼지로생각하는 아주해채되어야할 몹쓸 범죄깡패집단임니다. 월급과 연금혜택은또 어느직종비해 최고지요. 흑과멕들은 총가지고다니는대, 우리도총을차고다닙시다.
저는 다행이 중범죄를 경험한적이 없습니다만, 제가 경험한 경미한 범죄에 대해서 경찰의 도움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지금도 출동 안하는데, 딱히 바뀌는게 있을지는 의문이 드네요. 경찰 개혁은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
NG님 견해에 많은 수긍이 갑니다. 결국 근무태만과 위험한 성황에서 기피와 늑장 현상이 일어나 서민층들이 사는곳은 무법천지가 되고 부유층만 보호하려 들려고 할것입니다.
미국에서 경찰을 부르면 누군가가 죽고 앰블런스를 부르면 누국나가 뱅크럽시 한다는 유명한 말처럼. 갱단이나 경찰이나 사람 죽이는건 마찬가지다. 입고있는 옷만 다를 뿐. 총을 가진 범죄자가 있으면 끄때가서 무장자경단을 부르면 된다. 경찰이라는 조직 자체가 미국내 백인을 지켜주는 마지막 방패라서 악착같이 힘을 가지려 하지만 이제 해체해야 할 때가 왔다. 경찰은 또다른 거대한 범죄조직일 뿐이다
바보들...비무장 대응팀? 항상 총칼로 무장한 포악한 깽들에게 당하면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