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미니 9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재킷 촬영장에서 사랑스러움을 과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한국시간 기준) 트와이스 앨범 재킷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오픈했다.
현장에서 포착한 트와이스는 여름 햇살 같은 싱그럽고 청량한 매력으로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드레스와 원피스를 입고 여신 미모를 뽐냈다.
히피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찍은 단체컷에서는 가지각색 손하트 포즈를 취해 깜찍한 면모를 자아냈다.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꽃, 과일과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어우러져 매혹적인 분위기의 정점을 찍었다.
트와이스는 앨범 타이틀 곡 'MORE & MORE'로 지난 2일 자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모모플 등 5개 음원 사이트 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새 음반으로는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일본, 러시아 등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를 석권했고 2일 오후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기준 하루 만에 265,280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전작 'Feel Special'(필 스페셜) 초동인 154,028장을 뛰어넘었다.
트와이스는 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5일 KBS 2TV '뮤직뱅크', 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트와이스는 또한 7일 SBS '런닝맨', MBC '구해줘! 홈즈', 8일 KBS2 '개는 훌륭하다', 10일 KBS 1TV '6시 내고향'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 치트키 면모를 발산할 예정이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