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이터-입소스 설문…트럼프 대응엔 55% 부정적 평가
▶ 바이든, 트럼프에 지지율 10%p 앞서…트럼프 재선 ‘경고등’

트럼프 대통령 [AP=연합뉴스]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23/20251223155033695.jpg)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공화당이 생각을 바꾸지 않는한 이런 일은 게속 될겁니다, 정신차리고 몸건겅 정신건강 열심히노력해서 어떤상황이 온다해도 견딜수있는 준비를 하는게 좋을듯합니다.
Antifa out !! 흑인죽인경찰=폭도들 다 똑같음
이렇게 무정부상태가 계속되고 개인의 목숨과 재산이 위험에 빠지는데, 유권자들이 누구를 대통령으로 선택할까? 몰표가 예상된다.
미국 9학년 교제에는 인류의 이민역사가 포함되어 있다. 모든 인류는 아프리 흑인의 후예이다. 그렇게 가르치지를 말든지....흑인이 노예로 미국 땅에 끌려 온 것이나 한인이 사탕수수밭 노예로 건너 온 것이나 능력있고 건강한 자만 이민을 허락하는 근세기 이민제도 역시 노예제도의 한 편이다. 미국에서 아무리 오래 살아도 아무리 잘 살아도 나이가 들 수록 김치찌개에 누룽지가 맛있다. 김치를 먹지 말든지 백가네 꼬리 짓는 개가 되지 말든지.. 외길 갑시다. 자꾸 빈 골을 백가네 쓰레기로 체우려면 절대 김치 먹지 말고 해라. 김치 아깝다.
흑인 목눌러 죽인 백인 경찰편드는 인간들 = 트럼프, KKK, 그리고 한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