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뎀프시 전 합참의장 등 “우리의 시민은 적이 아니다”
▶ NYT “전쟁터의 전형적 무력과시”…트럼프 태도에 비판 고조

[마틴 뎀프시 전 합참의장 트위터 화면 캡처]

교회 앞에서 성경 들고 있는 트럼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일 워싱턴DC 백악관 밖으로 걸어나와 ‘대통령의 교회’로 불리는 인근의 세인트 존스 교회 앞에서 성경을 들고 서 있다. [AP]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23/20251223155033695.jpg)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jilupark=wondosa. 당신이 미국 시민이 아닌건 확실히 알겠어.하나 더 확실한건 트럼프가 당신보다는 더 애국심이 강하다는거야 이랬던 저랬던간에.당신같이 이도 저도 아닌 그런 모양새는 아니라는거지.합리적 근거 또는 정확한 자료에 의해서 판단하는것도 아니고 매번 감정적인 거짓모양새로 말하는거 보면 한국 정치에서 보는 노땅 얘기와 다를바가 없어.트럼프가 싫다고는 하지만 그렇다고 다른사람을 지지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무조건적인 비방!!!부자에 백인이고... 이런댓글은 네이버가서 많이 하세요.여기는 미국을 사랑하는 사람도 많다.
체제전복을 하려는 테러리즘이 즐비한 이 시국에 전쟁터가 아니라고?
약탈과 방화를 당하는 쪽에서 보면 주 방위군이 정말 반갑지요
흑인사망은 완전핑계! 도둑질이 목적임
흑인사망은 핑계고..약탈, 방화, 도둑질을 위해서 하는짓이지...그러니까 니들이 그런 대접을 받는거야..그냥 조용히 시위만 하면 숭고한 의로운 분노로 대접 받을수 있었던걸 "흑인은 뒈져도 할말이 없다" 를 상기시켜주는 꼴을 만들어 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