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대선서 흑인 지지 8% 그쳤던 트럼프측, 100만달러 들여 공략
▶ 바이든, 코로나19 사태로 지연된 민주당 하와이 경선서 승리
조 바이든 전 부통령 [AP=연합뉴스]
한국의 태권도가 부에나팍 시에서 개최한 문화 페스티벌에 참가해 찬사를 받았다.‘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 사무총장 김진섭)와 ‘…
한미가정상담소는 오는 30일부터 12월 11일까지 6주 동안 매주 목요일 오전 9시 30분(추수감사절 휴강)까지 ‘그림으로 나는 만나다’라는 …
65년동안 400여 곡의 성가, 찬송가를 발표해 남가주에서 잘 알려져 있는 백경환 목사가 지난 11일 벨플라워에 있는 가나안 교회에서 ‘제13…
법률 보조 소사이어티는 매달 3번째 목요일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부에나팍 시니어 센터(8150 Knott Ave.,부에나팍)에서 60세 이상…
가주 늘노래 합창단(지휘 전성진)은 오는 26일(일) 오후 5시 애나하임 로뎀 장로교회(1759 W. Broadway)에서 제3회 정기 연주회…
■ 도산체육관코리안 퍼레이드 1회 시작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도산태권도가 올해도 어김없이 퍼레이드에 참여해 행렬을 멋지게 장식한다.지난 19…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회장 조광세)는 한국의 전통 명절 추석을 기념하는 ‘시니어 음악회 및 효자·효부상 시상식’을 지난 4일 개최했다. 행사…
남가주 아시안정의진흥협회(AJSOCAL·정진협)는 카니 정 조 전 대표의 후임으로 비영리 단체 경영 전문가 다니 K 쓰보이를 공식 선임했다고 …
중앙대학교 남가주 동문회(회장 허운동)는 지난 11일 다이아몬드바 골프장에서 남가주 동문회 총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많은 동…
소캘 러너스 클럽(회장 이상남)이 최근 비숍으로 2박3일의 캠핑 여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핑 여행에는 54명이 참가해 비숍 단풍 하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행정부의 국정 운영에 반대하는 ‘노킹스’(No Kings·왕은 없다) 시위가 18일 뉴욕을 비롯한 미 전역 50개주 2…
워싱턴한인복지센터(이사장 김진아), 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전찬선 목사)와 본보가 공동 주최한 ‘사랑나눔 걷기대회’가 지난 18일 메릴랜…
연방 정부의 셧다운이 장기화되면서 저소득층 생계지원 프로그램 지급이 중단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캘리포니아의 현금보조 프로그램 ‘캘웍…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JC 너란놈 참 한심하다
Wondosa.경제학,사회학 개념 1도없는 너의 무식함에 찬사를 보낸다.미국은 자본주의 국가인데 하루만 나라가 멈춰도경제적 손실이 얼마인지.경제력은 미국의 힘의 원천이자 존재이유 그자체다.더러운 감성팔이 하려하지 말고 냉철하게 현실을 봐라.트럼프는 부자인데 마음을 잘써서 부자가 됐네?대체 당신이 무슨소리를 하려하는지 이해가 않되고 두서도 없고.책 보고 공부 좀 해라.아는만큼 보인다.이래서 사람은 배움이 중요한거다.자기가 못낫다는것조차도 모르는 덜 떨어진 중생이지요라는 너의 말은 너 자신의 이야기로밖에 생각되지 않는다 이 한심아
그리고 사람이 사람을 차별하는건 누가 잘하고 못하고를 보는게아니고 그냥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심리로 만일 잘하는 이를 잘한다고 보아주거나 생각 한다거나 칭찬 본 받을려는 생각이라도 있는 지혜가있다면 그런 짖거리는 안하지요. 그렇게 태어난거라는걸 나는 보아왔고 겪었고 알지요. 자기가 못낫다는것조차도 모르는 덜 떨어진 중생이지요.
민주주위는 국민이 주인이고 그주인이 낸 세금을충내고 권력을 이용해 자기이익을 챙기고 어리석은 국민을 거짖으로 우롱하고 협박 조롱 차별 ...하는인간이 대통령인데 그게 미국을 위한다?...이게 무슨헤괴한 이론 생각 ...잘해야 잘되고 잘못하면 지금 미국이 대통령의 두달을 아무준비 계획도 없이 미국엔 아무일 없을거라고 감기 정도라고 하며 3류로 전략한 정치 의료씨스템처럼 일을 처리하는걸 믿도 지지하고 두둔하고 열광하는게 미국을 위하는거다?..부자 될려면 맘부터 바꾸라했지요 바른 마은에서 옳고바른결론으로갈수있어 성공으로 될수도 있구요
hshjinc 그런 피부색에 집착하는게 너 스스로 항상 차별의식을 느끼고 사는 패배자같은 모습이다.겉모습이 아니라 너의 정신을 바로 잡아라.그들과 같이 어울리고 소통하고 서로 이해하고 그게 진정한 다민족의 나라 미국이다.너같이 피부색 어쩌고 하는 논리는 인종차별어쩌고 하는 변명거리만 만들뿐이다.다른 문화에서 자랐기때문에 무시당하지 않으려면 독한 마음을 가지고 그들보다 더 열심히 배우고 살어라.그들이 나를 이해하주길 바라지말고 내가 먼저 이해하려고 노력하면 그들도 당신를 받아드린다.그 피부색은 너의 머리속에 있는 벽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