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로 믿으면 찍지 말라” 거듭해서 결백 주장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홀인원] 이상원 박사 [홀인원] 이상원 박사](http://mimg.koreatimes.com/200/120/manage/la/images/people/1766111205_people_image_1.jpg)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6.25 참전유공자회와 대한민국 육군협회 등 남가주 지역 향군 단체 연합은 19일 오전 11시30분, 용궁에서 송년 행사를 개최한다. 드레스코…
KYCC13일 윌튼 플레이스 초등학교에서 열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 홀리데이 카니발’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는 KYCC 창립 …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ㆍ시인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퀸즈장로교회가 18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교인들의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사랑의 바구니’ 130개를 소방서와 경찰서, 요양원, 선교회, 그…

워싱턴성광교회(담임목사 임용우)는 18일 한인단체와 소방서‧도서관 등에 총 2만9천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15년째 지역…

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은 21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더 일찍 내렸어야 했다”고 말했다.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번 인터뷰를 진행한 미카 브레진스키는 참 똑똑하네. 부디 소속 정당을 떠나서 진실을 파헤치는 첨병이 되기를 바란다. 아버지인 즈비그뉴 브레진스키보다 더 훌륭하다. 바이든은 자기가 지금 대통령 후보인지 상원의원 후보인지도 헷갈리는데, 27년전 일을 기억할리가 없지. 거짓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기억이 다 지워진 것이겠다.
오바마 찍었던 사람이고 1년도 안돼서 급하게 후회한 사람입니다. 민주당 대통령과 상하원 장악하며 시작한 8년 임기... 미국의 정치, 도덕, 경제의 기반을 흔들어 놓은 내가 기억하는 최악의 대통령이었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 민주당은 나의 마음에 없습니다.
캐버노 스캔들 때의 크리스틴 포드 교수나 바이든 스캔들의 타라 리드나 비슷한 입장이다. 그냥 조용히 묻고 가도 되었을 상황인데 자식까지 있는 여자가 가정의 충격까지 무릅쓰고 수십년후에 굳이 폭로하는 것을 보면 분명히 일어났던 일로 생각된다. 나는 캐버노도 바이든도 실제로 성폭력을 자행했다고 본다. 그나저나 이 사건은 흐지부지될 것이다. 현재 정치인들 중에 이런 사건에서 떳떳할 수 있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똑같은 논리로 하면 오바마가 일으킨(?) 경제도 부시가 한 것이네요. 오바마 같이 거짓말 많이 하고 flip-flop했던 대통령이 있을까요? 선거공약 지킨 것이 있나요? 오바마케어가 택스가 아니다? 원하는 의사를 유지할수 있다? 오바마케어로 혜택은 줄고 out of pocket은 늘고... 의료보험료가 미친듯이 올라갔는데? 동성결혼지지. 리비아, 시리아, 예멘... IS가 중동에 퍼지고. 지금 삭 죽어있는 이유는 좀 있으면 밝혀 지겠죠. 범죄자 힐러리와 같이.
OneMan 당신 미국에 사는건 맞아? 아니 부시때 팍삭 망한 경제하고 클린턴 오바마때 살아난 경제 하고 전혀 피부로 못느끼겠니? 오바마가 8년에 걸쳐 부동산 주식시장 살려놓은거 트럼프가 2년도 안되 말아먹은게 안보이니? 경제 뿐만이 아냐. 오바마는 인종혐오죄를 만들어 우리같은 한인들 보호하고 오바마 국민건강 보험도 처음으로 만들었어. 그에 반해 약장수 트럼프는 뭘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