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방의회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의 여파를 최소화하기 위해 3조 달에 달하는 경기부양용 추가 예산 법안이 곧 처리될 것으로 보입니다.
*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극심한 타격을 입은 스몰 비즈니스를 돕기 위한 구제책이 연방의회에 오늘 선보였습니다.
* 이 구제책은 소수민족과 여성, 전과자 전력등으로 실질적으로 더 재정적 타격이 심한 사업주들을 돕기 위한 취집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가이드라인 준수를 위해, 2만1천여 명의 USC 대학생과 대학원생이 오늘 최초로 화상 졸업식을 가졌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올해 연말이나 그 이전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백신을 개발하기 위해 초고속 개발팀을 본격 가동한다고 밝혔습니다.
* 공화당 소속인 그레그 애벗 주지사가 조기 경제 재개에 나선 뒤 텍사스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와 사망자 수가 치솟고 있습니다.
*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따른 경제활동 제한 조치가 완화되는 가운데 미국인 다섯 중 셋은 일터 복귀로 인한 감염을 우려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 오늘 오전 네바다주의 사막 지대에서 규모 6.5의 강진이 발생했습니다.
지질조사국이 지진의 발생 깊이는 4.7마일이라고 밝혔습니다.
* 코로나19 사태로 지난달 미국 경제의 소비와 생산 지표가 역대 최악의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 지난주 미국의 신규 실업수당 청구는 298만 건으로 최근 8주 동안 코로나19로 일자리를 잃은 사람이 3천6백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미국 대부분의 주가 다음 주 경제활동을 일부 재개하면 사정이 좋아질 것이란 전망과 함께 추가 부양책이 없다면 대량 실업사태가 장기화할 것이란 경고도 나오고 있습니다.
* 세계보건기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의 관련성이 의심되는 소아 괴질에 대해 전 세계 보건 종사자들에게 경계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중 무역전쟁 우려와 주요 지표의 극심한 부진에도 향후 소비 개선 기대가 부상하면서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곳에 따라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3도 밤 최저 기온 61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자유는 공짜가 아니었습니다”아트를 통해 지역 사회 정신건강과 웰빙을 위해 봉사하는 비영리 사회봉사활동 단체인 ‘글로벌 힐링 아트 테라피’(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 가을학기가 9월 4일부터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오전 9시부터 오후…
‘굿라이프 컴퓨터’는 AI 시대 필요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김은조 교육 강사는 “디지털 기기는 기본 지식을 익힌 후 접할 수 있고 이것 없이…
가든그로브 경찰국은 9월 가주 보행자의 안전의 달을 맞아 주 기관, 지역사회 파트너와 법 집행 기관과 공동으로 보행자와 운전자가 서로를 인식하…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는 자전거를 타면서 기금을 모금하는 ‘2025 Tour de California Tongil 3000’ 이벤트가 …
한국 외교부 “우려 전달, 미 이민당국과 협의” 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단속 역사상…
코리아타운 조형물의 현판이 원상복구됐다. 코리아타운위원회(위원장 박수철)는 지난 2022년 고 헨리 김(한국명 김상태) 전 위원장의 기여를 기…
미국 당국이 단속을 벌여 한국인 등 불법체류자 475명을 체포한 조지아주 현대자동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공장은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