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N “코로나19 국제공조 주도해도 모자란 판에 중국책임론 열중하며 공조 방해”

[AP=연합뉴스]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홀인원] 이상원 박사 [홀인원] 이상원 박사](http://mimg.koreatimes.com/200/120/manage/la/images/people/1766111205_people_image_1.jpg)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6.25 참전유공자회와 대한민국 육군협회 등 남가주 지역 향군 단체 연합은 19일 오전 11시30분, 용궁에서 송년 행사를 개최한다. 드레스코…
KYCC13일 윌튼 플레이스 초등학교에서 열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 홀리데이 카니발’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는 KYCC 창립 …









![[업계]](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19/20251219221900695.jpg)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ㆍ시인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퀸즈장로교회가 18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교인들의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사랑의 바구니’ 130개를 소방서와 경찰서, 요양원, 선교회, 그…

워싱턴성광교회(담임목사 임용우)는 18일 한인단체와 소방서‧도서관 등에 총 2만9천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15년째 지역…

트럼프 대통령은 17일 “취임 1년 만에 우리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성과를 이뤄냈다”고 말했다.트럼프 대통령은 동부시간 이날 밤 9시부터 백…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CNN을 뉴스매체인가? 아니면 트럼프를 위한 선거운동 방송사인가? 지금도 도움을 많이 주고 있다. 땡큐!
미국은 더이상 국제사회에서 봉노릇을 하면 안된다. 저들이 말하는 리더십이란 돈을 더 내라는 이야기인데, 돈만 많이 내고 기관 자체의 운영은 엉뚱한 넘들이 하면서 잘못된 방향으로 끌고 간다면 말이 되는가? WHO가 최근의 예이다. 유엔도 정작 세계질서를 위해 중요한 결의안들은 모두 중국과 러시아의 거부권으로 무산되고 있다. 차제에 미국의 이념과 가치에 동조하는 국가들로만 이루어진 별도의 국제기구를 만들기 바란다.
맞는 말씀. 트럼프 추종자들은 열심히 트럼프 밑을 딲아주면 미래의 미국에 자기들도 포함되는줄 압니다. 그때가서 황구들 삶아먹힐줄도 모르고.
Fake Fox News에 감염이 되면 그들의 극우성향의 백인우월주의자들의 말이 노란살색을 가진 사람들도 포함되 있는줄 착각하고 그들의 유토피아 세상에 같이 살게될줄로 알고 환상속에 살지요. 요새 트럼프가 잘 보는 OAN 방송을 들여다 보면 얼마나 황당한 음모론을 퍼뜨리고 있는지 상상이 갈겁니다.
8150jay, 왜 이렇게 당신같은 극단 보수들은 건설적으로 비평을 안하고 이렇게 욕을 해대면서 혐오감을 펑펑 품길까? 이번 집콕시대때 좀 조용히 집에서 명사을 하면서 마음을 가다듬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