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런 4위로 주저앉아
▶ 아이오와 경선 앞두고 판세 변화에 초미 관심
“오렌지 카운티 한인들 메디칼 자격 요건이 바뀌기 전에 신청 서두르세요”부에나 팍에 사무실을두고 있는 ‘코리안 커뮤니티 서비스 센터’(KCS …
OC페어가 오늘부터 개막된다.남가주의 대표적인 페어 중의 하나인 ‘오렌지카운티 페어’(OC Fair)가 코스타 메사에 있는 OC페어&이벤트 센…
서예와 문인화 강좌 박승수 수묵 화가 지도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
“인공지능 응용에서부터 유쾌한 인문학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수강해요”한양대학교 글로벌 최고경영자(GCEO) 총동문회(회장 김광호)는 지난 …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 아파트에서 총격전이 발생해 1명이 사망하고 1명이 부상을 입었다. 이 살인 사건 현장에는 10여 대의 경찰차와 스왓…
한국전쟁 정전협정 체결 72주년을 맞아 남가주 두 지역에서 기념행사가 열린다. 육군협회와 미국 재향군인회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전 참전용…
[노세희 기자]박흥률 전 미주 한국일보 특집기획국장의 뉴스에세이‘니가 기자냐? 나는 기자다!’ 북콘서트가 지난 16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
믿기 어려운 동안 외모, 철저한 자기관리,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K-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새로운 리더가 등장했다. 2024 미시즈 코리아 …
LA에서 활동하는 배우, 무용수, 가수, 영상 및 사진 예술가들로 구성된 ‘코리아 댄스 크리에이터 뮤지컬’(KDC 뮤지컬·단장 김은교) 팀이 …
40~60대 한인 음악 애호가들로 구성된 LA 채리티 콰이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토) 오후 5시 LA 다운타운 콜번스쿨 내 지…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연방 이민 당국이 최근 캘리포니아 홈디포 등지에서 대규모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여 한인을 비롯한 이민사회가 충격에 빠졌다. 이번 단속에서는 중범…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6번의 의도적인 파산으로 하청업체를 망하게 만들고 와이프의 출산때 콜걸과 놀아나고 지금까지 세금보고를 숨기고 애국자인양 성경을 한 손에 들고 하나님을 찾는자를 지지하는자의 인생을 지지하고 찬양하는자것은 어디에 삶의 기준을 두고 사는지 OneMan님께 묻고 싶네요. MAGA의 구호가 눈째지고 마늘 냄새 풍기는 노랭이를 트럼프가 뭘로 보는지 전혀 감을 못잡고 있네요.
민주당후보 비호감도 1위인 불름버그가 마음에 드는 님들은 누구신가? 대중의 마음을 읽지 못하고 나의 입장만 알아주기를 바라는 그 천진난만함은 무엇인가? 뉴욕시장을 3번하면 뭐하나?
난 불룸버그가 마음에 든다. 그는 부자라도 이명박이나 트럼프처럼 돈만 보고 가는 인간이 아닌것같다. 유색인종들에게도 매우 이해심이 많은것같고...난 그에게 한표!~
블룸버그를 보고 자꾸 돈으로 선거를 산다고 그러는데, 남의 돈이냐 자기 돈이냐만 다를 뿐이지 다른 후보들도 역시 돈을 지출한다. 이런 묘한 비난들이 여론을 호도하고 상대방을 근거없이 궁지로 몰아넣는 것이다. 남의 돈 받아서 쓰는 것보다 자기 돈 쓰는 것이 더 정정당당하지 않은가? 이런 말도 안되는 비방을 하는 후보부터 정리해야 할 것이다. 그런 마인드로 어떻게 국정을 수행하겠는가?
돈 의 힘도 힘이지만 난 이분을 적극지지합니다. 뉴욕같이 자유분방하고 똑똑한 사라들이 많은 곳에서 시장을 3번이나 했다는것 하나만으로도 무언가 잘한다는걸 알수잇지요. 그리고 옆에서 지켜보았지만 정말 믿을만한 분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