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회 H마트-한국일보 미술대회 화보

①선선한 그늘이 좋아요-18일 페어팩스 카운티 일대 낮 최고 기온이 화씨 87도까지 오르면서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나무 밑 그늘 주변은 그림 그리기 최고의 인기장소로 변했다. ②엄마 아빠 미소는‘최고’ - 대회에 참가한 학생이 미소짓는 부모님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③이얍! 검은띠 딸래요-태극기, 태권도 시범, 검은띠와 파랑띠, 그리고 자랑스럽게 웃음 짓는 엄마의 모습. ④아! 다 그렸다-참가 학생들이 누가 빨리 먼저 그림을 그리는지 내기를 했다. 공상과학을 좋아하는 학생(사진 중간)은 선과 악의 근원을 그려내느라 그림을 가장 늦게 제출했다. ⑤페이스 페인팅-이날 대회장에서 가장 긴 줄이 늘어선 페이스 페인팅 부스. 아이들은 유니콘과 무지개 나비 페인팅을 가장 좋아했다. ⑥ 득템 하셨어요!-무료 선물이 증정되는 돌림판 부스에서 가장 비싼 라면꾸러미가 나오자 진행요원이 환호하고 있다. ⑦스케치는 작품의 기본-대회 참가 학생이 색칠 전 작품 스케치를 꼼꼼히 체크하고 있다.

“추수감사절을 맞이해서 실비치 레저월드에서 베트남 등 여러 민족을 초청해서 음악회 열어요”실비치 평강 교회(담임 김삼도 목사)는 오는 23일 …

샌디에고 경찰국이 차량번호판자동인식기(ALPR)의 지속적 사용을 위한 한인사회의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스콧 월 샌디에고 경찰국장은 “…
프레드 정 풀러튼 시장은 지난 13일 제3회 어흥 문화 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면서 OC전력국(OCPA)에서 제공하는 4,000달러 기부금을 이 …
충청 향우회 내달 4일오렌지카운티 충청 향우회(회장 민 김)는 내달 4일(목) 저녁 4시30분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
‘제32차 트러스트 포럼, 샌디에고’에 참석한 이승만 건국대통령 기념사업회, 한반도연구소 등 관계자들이 한인회를 방문해 복잡한 한반도 국내외 …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박영실 시인·수필가 
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회장 이시화)는 17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 연회장에서 자문위원 173명을 비롯한 한인사…

버지니아 글렌 영킨(Glenn Youngkin, 공화, 사진 왼쪽) 주지사와 내년 1월 취임하는 아비가일 스팬버거(Abigail Spanber…

샌프란시스코 한국 교육원(허혜정 원장)이 2025년 가을 학기에 처음 개설한 오프라인 한국어 과정 ‘한국어 1’이 오는 22일 성공적인 마무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