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월드컵
응원녀 스타일, 색조 하나면 끝”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이 성황리에 막을 열었다. 월드컵 응원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거리응원 속에서 돋보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그 중 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것은 거리응원 패션과 메이크업이다.
메이크업을 할 때는 붉은악마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레드 컬러의 색조 아이템을 활용하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레드
컬러의 아이섀도, 립스틱 등 색조 아이템만으로 길거리 응원녀 등극하는 손쉬운 포인트 메이크업 팁을 소개했다.
멀티펜슬 하나로 완성하는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라인만으로도 충분한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때 레드
컬러의 아이라인을 사용하면 월드컵 분위기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루나 ‘라인 메이커’ 7종은 아이, 립, 블러셔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젤타입의 멀티펜슬로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블랙컬러의 라인메이커를 눈 모양에 맞게 그려 또렷한 눈매를 표현한 후 붉은색 라인메이커를 눈꼬리에 그려주자. 또한 글리터를 눈두덩이와 눈 밑 애교살에 발라주면 반짝이는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아이메이크업에 사용한 붉은색 라인메이커를 립과 블러셔로 활용해 메이크업의 컬러감을 맞춰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빨간 립스틱 하나로 완성하는 립 메이크업
|
|
깔끔하게 포인트만 살리고 싶다면 붉은 악마를 상징하는 빨간색 립스틱을 활용해보자.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도록 립스틱을 풀립으로 그리는 것이 좋고 풀립을 표현할 때는 립 브러시를 이용해야
깔끔한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먼저 립스틱을 립 브러시에 묻혀 립 라인을 그려준 후 립 라인 안쪽에 립스틱을 채워 발라준다. 이때 립스틱이 립 라인 밖으로 번지지 않도록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루나 ‘루즈 더 레드’ 5종은 다양한 피부톤에 따라 자신에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또렷한 발색과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립 메이크업에 사용한 립스틱을 이용해 간단한 페이스페인팅을 하는 것도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
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코리안 커뮤니티 센터’(KCS, 대표 엘렌 안, 관장 김광호)는 65세 이상 시니어와 장애인을 위한 특별한 형…
글로벌 아트 페어 ‘키아프 서울’ 솔로 전시회 작품.OC출신으로 유럽, 미국, 아시아 등 전 세계적으로 단색화 작가로 알려져 있는 강현애 작가…
레이첼 김 상담사가 세미나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9월 11일부터 매주 목요일 6차례에 걸쳐서 열린다.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 새로운 역사가 이루어졌다. 부에나팍 시가 공식적으로 코리아타운으로 명명에 이어서 인근 프리웨이에 코리아타운 사인판…
비 영리 기관인 ‘코리안 커뮤니티 센터’(KCS, 관장 김광호)는 9월 4일부터 10월 23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KCS …
미주한국무용협회(회장 김응화)와 고은춤무용단(단장 노정애)이 주류사회를 대상으로 한국의 전통 명절인 한가위를 소개하고 전통 문화 공연을 선보인…
“시니어센터가 품위 있는 노년생활의 터전이자 세대 간 교류의 중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지난 7월 LA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센터(…
한국 여성가족부 주최로 경남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대회’가 3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29일(한국시…
[센트럴 라이온스 제공]LA 센트럴 라이온스클럽(회장 조셉 김)은 지난 26일 지역사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가정폭력과 신분 문제로 어려움을 …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와 레돈도비치 미 재향군인회(회장 제시 리얼)은 노동절을 맞아 9월1일(월) 정오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레돈…
27일 총기난사로 19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어넌시에이션 가톨릭 스쿨성당 앞에 추모 장소가 마련됐다. 28일 주민들이 …
트럼프 대통령이 워싱턴DC와 범죄와의 전쟁을 선포하면서 주방위군까지 대거 투입하고 있는 가운데 DC 관광업계가 관광객이 크게 줄면서 큰 타격을…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한 학교에서 27일(현지시간)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어린이 2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다쳤다.AP 통신과 현지 경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