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사부부합창단, 10회 정기연주회…5월18일 헤브론교회

목사부부합창단 관계자들이 지난 25일, 5월 18일 제10회 정기연주회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시카고목사부부합창단(단장 홍기일 목사)이 창단 10주년을 맞아 시카고군선교회 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제10회 정기연주회를 오는 5월 18일 오후 5시30분 헤브론교회에서 갖는다. 목사부부합창단은 지난 25일 오전 롤링메도우 타운내 우래옥식당에서 이번 정기연주회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위한 묵념 및 특별 추모 기도를 시작으로 홍기일 단장 인사, 비전소개(상임위원 서기곤 목사), 연주회 설명(총무 윤흥규 목사), 한국방문 일정 소개(상임위원 박인혁 목사), 군선교회 설명(교회협의회 회장 최문선 목사) 순으로 진행됐다. ‘내 주의 은혜 강가로’ 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정기연주회 지휘는 조희현, 피아노는 박혜숙, 반주 는 헤브론 유스 오케스트라가 맡으며, 로마문화원 ‘이 솔리스티 로마’ 11명의 중창단이 특별출연한다. 연주회는 코스모폴리탄 유나이티드 처치 프레이즈 밴드의 ‘Mighty to Save’, ‘Grace of God’을 시작으로 총 4개의 무대로 구분되어 펼쳐지며 첫 무대는 목사부부합창단의 ‘내주의 은혜 강가로’, ‘복있는 사람들’, ‘있으니’, ‘외치리라’ 가 찬양되며 두 번째 무대는 이 솔리스티 로마의(5곡) 찬양이 이어지고 세 번째 무대는 ‘그리운 금강산’ 등 한국과 이태리 가곡 메들리에 이어 ‘이 눈에 아무 증거 아니 뵈어도’, ‘주님나라 이루게 하소서’를 합동연주로 마지막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특별출연하는‘이 솔리스티 로마’ 중창단은 이탈리아에서 활동하는 음악을 전공한 로마연합교회 및 로마문화원 한인들로 구성됐으며 지금까지 전세계에서 500회 이상 문화선교공연을 가진 바 있다. 매년 정기연주회를 통해 홀사모돕기, 북한기아돕기, 겨자씨선교회 지원 등을 펼쳐온 목사부부합창단은 이번 공연을 통해 8천달러의 기금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이 기금을 오는 11월 15일 한국 육군훈련소 3천8백여명 합동세례식을 거행하는 교회협, 교역자회, 군선교회를 지원할 방침이다. 한편 이번 연주회 입장료는 10달러며 입장권 구입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홍기일 목사(847-204-8805), 윤흥규 목사(630-284-9990), 신중균 목사(773-983-8349) 또는 이메일 hongcumc@gmail.com로 연락하면 된다.<정규섭 기자>![[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2/04/20260204205902695.jpg)
UCLA 캠퍼스에 자리하고 있는‘임상 및 전환의학 연구소’(Clinical and Translational Science Institute, …

한인 정치력신장위원회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가 4일 LA 용수산 식당에서 제프리 프랭 LA 카운티 산정관 후원 모임을 갖고 올해 선거…
한인을 비롯한 아시안 커뮤니티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의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이하 페창가)가 3일 ‘아시안 미디…
본보 고정 칼럼니스트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KACE) 대표의 ‘적분의 힘: 미국 한인이민 현장 30년의 기록’ 출판기념 ‘북 토크쇼’가 성황리…
서울대 문리대 동창회(회장 김종하)의 2026년 신년하례식 및 정기총회가 지난달 24일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서 김…




![[특파원시선]](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07/20260207164825695.jpg)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신상철 / 고려대 문화유산융합학부 교수
김광수 / 한국일보 논설위원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유현욱 서울경제 기자 
지구촌 겨울 스포츠의 대축제인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이 6일 오후 2시(미 동부 시간 기준) 이탈리아 밀라노 산시로 스…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지속되면서 난방 시설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워싱턴 지역 각 가정의 난방비가 크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7일 미국의 지역방송국 운영사인 넥스타의 테그나 합병 추진과 관련, “이러한 좋은 거래가 성사되도록 허용하는 것은 경쟁…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