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투스쿨 시즌을 맞아 한인업소들이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김스전기에서 학생이 기숙사 물품을 고르고 있다.
‘백투스쿨’(Back to School) 시즌을 앞두고 한인업소들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이 시작됐다. 새 학기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들의 할인 혜택과 각종 프로모션을 내세우며 고객 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기숙사 생활에 필요한 용품들이 할인 대열에 합류한 것은 물론, 대형 유통업체들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눈에 띈다.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백투스쿨 스페셜 행사를 실시한 김스전기는 올해 할인 상품 구성을 더욱 다양화했다. 기숙사용 침대커버와 극세사 이불에서부터 한국산 이불과 접이식 빨래 건조대, 다용도함 등 각종 생활용품과 미니 밥솥과 오븐 등 소형 가전제품을 5달러부터 50달러까지 폭넓은 가격대로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누리안 전자사전도 재고정리 최저가격 세일도 실시한다. 다국어 문장 번역과 다양하고 풍부한 학습콘텐츠, MP3와 동영상 재생기능을 갖춘 6종의 전자사전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영규 매니저는 “지난해 백투스쿨 샤핑시즌에 고객들이 찾았던 제품들을 중심으로 세일품목 구성을 더욱 다양화했다”며 “올해는 특히 삼삼오오 모여 샤핑 오는 학생들이 눈에 띄게 늘었으며 빨래겸용 다용도함과 미니 밥솥등이 특히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우메켄은 백투스쿨 맞이 특별 행사를 실시하고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대형 유통매장 타겟의 20달러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성장기 자녀들의 집중력 강화를 위한 ‘트라이업 플러스’와 유아기 자녀의 체력증진에 좋은 ‘애들홍삼’으로 10% 할인혜택과 더불어 각각 혹은 섞어서 2개 이상 구입 때 타겟 상품권을 제공한다.
백투스쿨 행사와 함께, 성인들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베타글루칸을 구입하면 100달러 상당의 베타글루칸(소) 1개를 무료 증정하며, 최고의 로얄젤리 ‘로얄 프로폴렌’도 10% 할인된 가격에 25달러 상당의 오메가 3와 함께 제공된다.
H마트는 도시락김과 참치 등을 모아 백투스쿨 맞이 식품세트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며 슈퍼코 전자도 책상용등, 전기오븐, 미니 밥솥과 충전용 청소기 등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다.
종합악기백화점 ‘잔스뮤직센터’는 백투스쿨 맞이 악기 렌트를 실시한다.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밴드나 오케스트라를 시작하는 자녀들에게 부담 없이 악기를 장만해 줄 수 있어 학부모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3개월 렌트 기준으로 플롯과 클라리넷, 바이얼린, 트럼본, 비올라 등은 다운페이 없이 월 19~39달러에 렌트할 수 있으며 엘토, 테너색서폰, 첼로, 프렌치혼 등은 39~69달러 선이다.
존 한 사장은 “렌트하다가 학기가 끝나거나 악기를 그만둘 때 언제든 부담 없이 돌려줄 수 있으며 구입으로 전환시에는 렌트 때 냈던 금액만큼 100% 크레딧 혜택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