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스전기 백 투 스쿨 세일
▶ 타임워너 케이블 할인행사
한인 및 주류업소들이 이번 주 백투스쿨과 노동절 연휴를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를 펼친다. 생활용품 판매점‘김스전기’는 새학기 준비를 위한‘백투스쿨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 김스전기 백 투 스쿨 세일
백 투 스쿨 시즌을 맞아 기숙사 생활에서 필요한 필수품들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번 세일 행사에서는 밑에서 올라오는 찬 기운을 막아주며 세균번식방지 및 털날림이 적어 알러지 예방에 좋은 극세사 패드를 20.99달러에, 기숙사용 매트리스 커버는 24.99달러, 베개피는 개당 5.99달러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삼파장 램프를 적용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않으며 자유롭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책상램프를 24.99달러에, 스텐레스 스틸 재질로 손쉽게 세척할 수 있으며 사용이 간편한 라면포트와 전기 주전자도 24.99달러에 판매한다.
또 8개 국어 문장의 번역이 가능한 누리안 X50은 249.99 달러, MP3와 동영상 재생 등 멀티미디어 기능과 영단어, 숙어, 문법 컨텐츠를 한층 강화한 SD100은 239.99달러, 80권 분량의 사전 컨텐츠를 포함한 X16 모델은 159.99달러에 판매한다. 전기열을 건강에 좋은 원적외선 열로 변환시켜주며 특수 차폐원단 접지선을 통해 음이온을 공급해주는 건강매트인 ‘쉴드라이프’를 1인용 미니매트와 전기요 두 가지 종류로 마련했다.
김스전기 측은 “생각보다 만만치 않은 학생용 기숙사 살림을 한 곳에서 저렴하게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타임워너 케이블 할인행사
남가주 최대 케이블 TV 회사인 타임워너 케이블이 한국어 프로그램 패키지 무료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터넷과 집 전화를 월 89.99달러에 즐길 수 있는 ‘트리플 플레이’ 신청 고객에 한해 3개월간 한국 3대 방송사 KBS, MBC, SBS를 포함해 tvK, tvK2, MBCD, CGN TV USA 등 총 7개의 인기 한국 채널을 포함한 한국어 프로그램 패키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타임워너 케이블은 미국에서 가장 큰 비디오, 하이스피드 데이터와 음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손 안에서 생생한 고화질 스트리밍 라이브 TV를 즐길 수 있는 TWC TV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이용 고객에게 누구나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컴퓨터와 랩탑,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다양한 통신 기반을 통해 200여개 이상의 채널을 즐길 수 있다.
또 현재 한인타운을 포함한 LA 주요지역은 물론 부에나팍, 풀러튼, 토랜스 등 남가주 내 광범위한 와이파이존을 마련하고 타임워너 케이블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만 있으면 어디서나 인터넷에 무료로 접속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timewarnercable.com/soca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888)363-2072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