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스킨케어의 내부 모습. 케이김 원장은 피아노를 직접 연주하며 고객들과의 친밀감을 높이고 있다.
기미 잡티 주근깨 해결
셀라이트 특수요법 인기
멤버십 등록하면 할인혜택
“예뻐지고 싶은 여자의 마음은 끝이 없죠”
3년 전,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피부미인’을 실현시켜 주기 위해 ‘아이리스 스킨케어’를 오픈했다는 케이 김 원장은 “한인타운에서 다방면으로 으뜸가는 스킨케어샵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한눈에 들어오는 아늑한 인테리어를 비롯해 한복판에 놓여 있는 순백색의 피아노가 유독 눈에 띈다. 김 원장은 “6세 때부터 취미로 피아노를 연주해 왔다”며 “고객들에게 직접 피아노 연주를 들려줌으로써 고객들과의 친밀감도 높아졌다. 많은 분들이 연주를 좋아해 주신다”고 말했다.
‘아이리스 스킨케어’에서는 기미·잡티·주근깨 등의 원인인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셀라이트 특수요법 스킨케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셀라이트 특수요법의 가격은 기존 10회 1,000달러에서 400달러로 대폭 할인했으며 스페셜 할인행사는 7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다. 김 원장은 “특히 골프·테니스 등 장시간 햇볕에 노출되는 레저를 즐기는 여성분들에게 꼭 필요한 스킨케어”라고 강조했다.
17명의 스킨케어 전문 관리사들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리스 스킨케어’에서는 늘어나는 손님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킨케어 멤버십 20회를 등록하면 800달러 상당의 등 경락 패키지를 공짜로 제공해 준다고. 김 원장은
“‘아이리스 스킨케어’의 목표는 보다 많은 사람에게 저렴하고 퀄리티 높은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것이다.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분들도 이제는 저렴한 가격에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본격적인 여름시즌이 다가오면서 전신마사지를 찾는 손님도 부쩍 늘었다. 튼살·군살 관리부터 허벅지·종아리·뱃살 등 부위별 특수 관리를 원하는 손님도 많다. 부위별 케어의 가격은 600달러에서 800달러 대. 김 원장은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대비해 많은 여성분들이 체형 관리에 신경 쓰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아이리스 스킨케어’에서는 경락마사지의 10배 효과를 주는 ‘에너제닉 기계’를 통해 여성들의 군살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으며 전신마사지 때 사용되는 ‘메가손 기계’도 강한 경락 마사지 효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김 원장은 “타운 내 유일한 기계들을 이용한 확실한 경락마사지를 통해 올 여름 많은 여성분들이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주소: 1153 S. Crenshaw Blvd.
문의: (213)369-3305
<김지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