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아이건 나이 먹은 어른이건 치과에 가는 것은 언제나 유쾌하지 않은 경험이다.
장시간 입을 벌리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 마취 주사의 아픔, 이빨을 갈아대는 신경 거슬리는 기계음 등 고통스런 시간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친근한 인상과 친절한 매너의 의사 선생님을 만나면 한결 마음이 편해지기 마련이다.그래서 임훈재 치과 전문의를 대한 환자들은 치과를 찾을 때 느끼는 불편한 마음이 한결 줄어든다. “행복한 미소와 함께 하는 친절한 치과”를 표방하는 임 원장의 미소가 워낙 밝기 때문이다. 또한 여유있고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친절한 진료를 받고 나면 주위 사람들에게도 자신있게 소개하게 된다. 보스톤, 필라델피아에서도 환자들이 꾸준히 찾는 것도 같은 이유다.
치아성형과 임플란트를 전문으로 하는 임 원장은 “갈수록 치과들의 경쟁이 치열하다보니 지나치게 가격 경쟁을 벌이고 한명이라도 많은 환자들을 유치하려는 경향도 더해지는 것 같다”고 우려하며 “단 한명의 환자라도 최대한 성심껏 진료하는 원칙을 10년째 지키고 있다”고 말했다.
1.5세인 임 원장은 펜실베니아대학을 졸업하고 뉴욕치대에서 치아이식과 심미치과과정을 마쳤다. 플러싱 병원에서 레지던스를 했고 2001년부터 플러싱 150스트릿에서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718-888-3228. 주소; 40-10 150 St. Flushing. <박원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