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는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일이지만 그 스트레스는 만만치 않다. 이삿짐을 싸고 푸는 일도 그렇지만 이사 전문업체를 선정하는 일도 고민이다. 이 업체가 신뢰할 수 있는 업체인지, 운송업체로서의 경험은 있는지, 직원들은 성실한지 등 고객 입장에서 염려스러운 점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특히 타주나 국외 등 장거리 이사를 해야 할 경우에는 더욱 그러한데, 이럴 땐 주저없이 현대통운을 추천한다. 현대통운은 지난 32년 동안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12대의 자체 트럭과 40명의 직원을 거느린 한인사회의 최대 종합 통운회사 중 하나로 성장했다.
로컬 및 타주 이사, 귀국 이사 신속 해결
내집 물건 다루듯 안전하게
고객이 원하면 무조건 달려가
국승한 대표는 “내집 물건처럼 고객의 이삿짐을 전세계 어느 곳이든 신속하고 안전하게 운송한다는 기본 정신과 고객이 원하면 무조건 달려간다는 슬로건으로 오늘까지 한 길만 걸었다”고 설명하며, 그 덕분에 지금까지 고객 신뢰도를 잃지 않고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다고 덧붙인다.
사실 고객의 입장에서는 회사의 크고작음보다는 이삿짐이나 물건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또 얼마나 저렴한 가격으로 운송해 주는가 하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파손 없는 이사운송에 전념을 다하며 예상치 못한 파손에 대해서는 완벽한 수리와 보험보상으로 고객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현대통운의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기에 충분하다.
현대통운은 시내 이사뿐만 아니라 타주와 한국, 중국 등 해외 장거리 이삿짐 운송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짐을 트럭에 싣고 운송만 해주면 되는 시내 이사와 달리, 장거리 이사는 통관 절차부터 트럭과 선박, 항공기 운송까지 포함되기 때문에 전문성을 절대적으로 필요로 한다.
이에 따라 현대통운은 각 분야의 전문 인력들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언제든 친절한 현대통운 직원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하와이나 한국, 중국 등 바다를 건너야할 경우 현대통운은 한진 해외통운, 극동해운항공, 제일해외항공해운, 씨제이해운주식회사 등 한국의 유수 통운업체와 협력관계를 통해 귀국 이삿짐을 깔끔하게 처리해 준다.
LA 본사와 카슨에 두 개의 대형 보관 창고도 갖추고 있어 상업용 고객을 위해 창고 보관 서비스도 제공한다. 통운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 대비해서 현대통운은 고객당 10만달러의 장거리 보험을 비롯, 해외 이주업무, 장거리 운송 업무, 시내 이사 업무와 항공운송 업무에 필요한 라이선스도 모두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www.HyundaeMoving.com을 통해 장거리나 해외 이삿짐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예약과 견적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주소: 3022 S. Western Ave.
전화: (323)766-1111
<안진이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