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 한국일보 문화센터에서 매주 토요일 실시중인 매직 교실과 풍선아트교실이 2월14일 제2기를 시작합니다. 두 교실 모두 기초반부터 다시 시작하는데 매직교실은 하오 1시30분부터 1시간, 풍선교실은 하오 2시30분부터 2시간에 걸쳐 진행됩니다.
매직 기초반은 생활매직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 도구를 이용하는 본격적 매직을 위한 훈련과정입니다. 기초반이 끝나면 소규모 인원에게 보여주는 매직을 할 수 있으며 중급반부터 대중들 앞에서 매직 쇼를 할 수 있도록 본격적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고급반에서는 프로마술사에 준하는 높은 테크닉을 요구하는 매직을 배웁니다.
풍선교실의 기초반에서는 260Q 풍선 하나를 이용해서 만들 수 있는 작품을 주로 배웁니다. 기초반이 끝난 후 중급반에서는 풍선 2개 이상으로 만들 수 있는 작품을 배우고 고급반에서는 다양한 풍선을 이용해서 신랑신부, 꽃기둥, 산타클로스 등 장식 위주로 배웁니다. 고급반까지 마치면 돌잔치 등은 물론이고 결혼식 장식까지도 직접 할 수 있습니다.
강사는 경희대교육학석사이며 매직공연 경력 9년, 풍선장식 경력 10년의 정건오씨가 계속 맡습니다.
불경기에 배우고자 하는 분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수강료를 평균보다 낮게 책정했습니다.
한편 14일 개강에 앞서 13일에는 오후 6시에 무료 강좌가 있습니다. 무료 강좌도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풍선강좌를 처음 들으시는 분은 재료비가 15달러 입니다.
매직과 풍선기초반의 강의 내용과 수강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직반: 젓가락 마술, 주사위 마술, 고무줄 마술, 동전 마술, 숫자 알아맞히기 마술 등을 배움. 참가자 일인당 수강료 100달러, 재료비 20달러.
■풍선아트반: 강아지, 꽃, 말, 곰, 모자, 원숭이, 잠자리, 오토바이 등의 작품을 만듦. 참가자 일인당 수강료 100달러, 재료비 15달러.
한국일보 문화센터는 한국일보 OC 지국내에 있으며 가든그로브 아리랑마켓 몰 내(9572 Garden Grove Bl.)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강신청은 예약 하셔야 합니다. (714)530-600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