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발레, 백조의 호수 공연
차이코프스키의 명작 발레 ‘백조의 호수’가 SF 오페라 하우스에서 공연되고있다.
왕자 지그프리드, 백조 공주 오데트, 마법사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백조의 호수’는 차이코프스키의 대표작으로 만인의 사랑을 받고있는 작품이다.
사냥 나간 지그프리드는 호수에서 오데트를 만나고, 밤에만 사람으로 변하는 마법을 풀기 위해서는 진실한 사랑이 필요함을 알게 된다.
남은 공연- 3일 8pm, 4일 1pm, 8mp, 5일 2pm 장소 SF 오페라 하우스(301 Van Ness Ave.)
강정희 화백 SF서 전시회
중견작가 강정희 화백의 그룹전이 샌프란시스코 3곳에서 열리고 있다. Kirkwood 대학교에서 13년간 가르친 뒤 베이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강화백의 작품은 여자의 행복과 불행, 희망등 체험이 짙게 채색, 추상적 표현으로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다고 절찬받고 있다.
▲2월22일까지- Mezzanine Gallery @ Hotel Triton(342 Grant Ave. SF )▲ 3월3일까지- Polarity Post Production(69 Green St. S.F.) ▲ 3월31일까지- Small Business Adm.(455 Market St. 6th Floor S.F.,)
주말축제
포크송 페스티발(Folk Song Festival)
온 가족이 함께 모여 각 나라의 포크송을 배워보자.
버클리 라 페나 문화센터에서 열리는 포크 송 페스티발에서는 온 가족이 노래를 배울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마련했다.
강사가 나와 각 나라의 포크송을 가르쳐주며 전통음식코너도 준비될 예정이다.
▲장소: La Pena Cultural Center(3105 Shattuck Ave) ▲일시: 4일(토) 오전 10시 30분 ▲입장료: 3달러~4달러 ▲문의: (510)849-2568 ▲웹사이트: www.lapena.org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