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LA시장 선거 판세
▶ 노숙자·치안 공약 중점, 캐런 배스와 1% 접전…11월 결선 맞대결 유력
릭 카루소 후보
캐런 배스 후보
수장사들. 사진 왼쪽부터 라이언 오, 최현경, 카리사 모데노 파세렐리, 콜린 이, 데렉 오, 보미 최, 브라이언 김, 캐롤라인 김, 새로 킬리…
오렌지 카운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카이로스 남성중창단’(단장 이영진 목사)은 지난 27일 가든 그로브 한인타운 인근에 위치한 남가주 임마누엘 …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8월 7일부터 오후 6시30분 격주로 올해…
풀러튼 경찰국은 오는 5일 오후5시부터 7시까지 다운타운 플라자(125 E. Wilshire Ave)에서 주민과의 대화와 범죄 예방을 위한 ‘…
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 클리닉이 마련된다.한국어 및 문화 교육을 제공하는 비영리 기관 KAC(Korean American Center,…
“이제 대학은 ‘정답’을 가르치는 공간이 아니라, 스스로 ‘질문’을 던지는 인재를 키우는 곳으로 바뀌어야 합니다.”한양대 GCEO(HGEO) …
레돈도비치 미 재향군인회가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 후원으로 주최한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7일 레돈도비치 재향군인회관…
한국 감성 래퍼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가 오는 9월 미국 첫 단독 투어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린다. 아시아와 미국 팬들 …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미국의 기준금리 등 통화정책을 결정하는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 아드리아나 쿠글러 이사가 돌연 사임하면서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후임도 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억만장자 부동산업자라고 하니 경끼가 나려고 한다. 인성이 걸레같고, 삶이 저질인 인간, 부도전문, 거짓인생, 범죄자 트럼프가 연상되어서 그렇다. 자라보고 놀란 가슴이지만, 카루소는 다른 인물이니 솥뚜껑을 보고 놀라지 않으려고 이성을 되찾는다. 당선이 되면 공약대로 홈리스 문제를 해결하기를 바란다. 홈리스들이 LA, SF에 많아서 캘리포니아 문제같아 보이지만, 사실은 신자유주의 경제정책의 문제다. 캘리포니아 홈리스는 전국에서 오고, 공화당주 출신도 많다. 비행기 태워 돌려보내도, 다시 돌아온다. 고향에서는 환영하지 않아서다.
언제부터인지는 나도 모르겠지만 예전엔 흑인을 봐도 거부감이 없었는데 요즘은 너무많은 범죄들이 흑인에 의해 저질러지면서 솔직히 그들과 마주치는것이 두렵다 흑인 시장을 뽑으려면 투표를 안하고 말겠다 캐런배스는 철저한 흑인 우월주의자다 폭동때 만행을 저지른 흑인들을 두둔하는 발언을 한 여자다 카루소가 정답이다 카루소에게 우리 가족들 표를 몰방하겠다
Wondosa 오늘은 트럼프 욕 안하냐? 쓰 레 ㄱ
내가 근무하는 윌셔 에퀴터블 빌딩에서 버몬트길까지 걸어다니다 보면 홈레스들도 많고 거리에서 바지내리고 쉬하는 별 이상한 사람들까지 너무 많다...엘에이에서 전에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일들이다...선거전에 말만 떠드는 후보들 보다 릭카루소 이사람 처럼 행동하는 후보를 뽑자..한국일보는 좀 대대적으로 지지하는 기사를 실어달라...부탁해요!!!
USC가 각종 스캔들로 혼돈의 상태에 있을적 유일하게 보드 멤버중 유일하게 현실적인 대안을 내놓고 안정화를 이루어 내는 것을 보고, Rick Caruso의 진가를 보았습니다. 배스위원은 한마디로 정의를 내리면 기회 주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