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타운
제이타운(구 세시봉)이 오는 31일까지 여름 ‘환상세일’을 진행한다.
7월과 12월, 1년에 단 두 번 뿐인 제이타운의 환상세일은 약 1,000종 이상의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해서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다.
이미 20년이상 계속 행사를 진행해와 알 사람은 다 안다는 제이타운의 환상세일은 많은 한인들에게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이번 세일 행사에서 제이타운은 한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명품 화장품 및 향수, 한국산 마스크팩 등 거의 모든 품목에 걸쳐 대대적인 할인행사에 들어간다. 제이타운 케이 전 대표는 “제이타운을 찾아주시는 많은 한인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년에 두 번 ‘환상세일’을 준비한다”며 “40년 이상 쌓아온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제이타운에서 준비한 첫 번째 상품은 한국에서 베스트 화장품 1위를 차지한 ‘견미리 커버팩트 시즌 6’이다. 한살 더 어려보이고 싶은 여성들의 열망을 표현한다는 이 화장품은 20대 시절 피부 표현을 추구하는 원조 에센스 커버 팩트 상품이다.
제이타운 관계자에 따르면 이 상품은 SPF 50이라 요즘처럼 자외선이 강한 시기에도 잘 쓸 수 있다. 더군다나 바이탈 에센스가 함유돼 에너지가 가득찬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제이타운은 정품에 리필까지 포함해 34.99달러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제이타운은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로레알 ‘에이지 퍼펙트 하이드라 로션 50ml’도 특별가 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SPF 30인 이 제품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에센셜 오일에 자외선을 차단하는 UV필터 효과까지 들어가 있어 여름에 꼭 필요한 모이스쳐 로션이다. 또한 아덴에서 나온 얼굴에 바르는 ‘8시간 썬크림 50ml’도 같이 특별가에 제공하고 있다. 정가 30달러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 8.99달러에 제공되는 이 상품은 SPF 50이며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제이타운 관계자는 이 제품에 피부 노화 방지 기능까지 들어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질감의 오일프리 타입으로 발림성이 좋아 피부에 골고루 스며들어 하얗게 뜨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제이타운은 남성들을 위한 ‘불가리 애프터 쉐이브 밤 100ml’ 제품들도 행사에 포함시켰다. 정가 46달러에서 대폭 할인된 14.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간편한 튜브타입으로 남성 고객들이 사용하기 쉽게 되어 있다.
또한 한국 남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존 바바토스의 ‘아티산 향수 75ml’도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정가 69달러에서 대폭 할인된 24.99에 만나 볼 수 있는 이 제품은 발매 이래 계속해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고객들 사이에서 상큼함이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남녀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캘빈 클라인의 ‘CK One 스킨&모이스쳐라이저 로션 250ml’는 스킨과 로션 겸용제품으로 고객들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신선한 향으로 오랜시간 큰 사랑을 받아온 이 제품은 정가 40달러에서 대폭 할인된 11.99달러에 만날 수 있다. 한편 제이타운은 한국산 마스크 제품에 대해서 할인행사를 시작했다. 상품에 따라 제품 2개를 사면 하나를 무료로 주거나, 1+1 행사를 하는 제품들도 있다.
▲주소: 851 S. Western Ave., LA.
▲전화: (213)380-7455
오는 31일까지 여름 ‘환상세일’을 실시하는 화장품 전문업체 제이타운 내부.
<
정재원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