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연방 공휴일인 지난 4일 독립기념일에도 LA 지역에서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의 이민 단속이 계속 이뤄졌다고 LA타임스가 5일 보도했다.보…
LA 다운타운에서 도난품을 재판매해 온 혐의로 ‘보데가’(주로 음과 생필품 등을 판매하는 편의점 형태의 소매점) 두 곳에 대한 단속이 이뤄졌으…
독립기념일 연휴 기간 중 인디애나폴리스 도심에서 벌어진 총기 난사로 최소 2명이 숨지고 5명이 다치는 등, 전국 각지에서도 크고 작은 총격 사…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와 계약이 1년 남은 상황에서 여러 이적설이 도는 손흥민(32)이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
노박 조코비치(6위)가 윔블던 테니스 대회(총상금 5천350만파운드·약 997억원)에서 통산 100승을 달성했다.조코비치는 5일 영국 런던의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과 포르투갈 국가대표팀에서 활약하다가 불의의 교통사고로 28세의 안타까운 나이에 세상을 떠난 디오…
“이번 대회는 월드컵을 앞두고 수비수들을 전체적으로 평가할 좋은 기회입니다.”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이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
잉글랜드 프로축구 챔피언십(2부) 퀸스파크 레인저스(QPR) 임대를 마친 ‘젊은피 공격수’ 양민혁(19)이 토트넘 홋스퍼 훈련복으로 갈아입고 …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최초로 재혼한 아내를 공개해 화제다.6일(한국시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 운영자 A씨가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정국,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대한 손해배상 소송 1심 판결을 받아들이지 않으면서 항소…
배우 심형탁이 6개월 된 아들의 모습을 공개, 눈길을 사로잡았다.심형탁은 6일(한국시간) 자신의 개인 계정에 “주말엔 매트위에서 하루와 놀기.…
음원 플랫폼 애플뮤직이 선정한 최근 10년간의 인기곡에 그룹 방탄소년단(BTS), 핑크퐁, 블랙핑크 로제의 노래 총 4곡이 이름을 올렸다.애플…
레전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시트콤 주역 서민정이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다.탤런트 서민정은 5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작인 ‘…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